군대 꿈 해몽 , 군입대 꿈 해몽 , 군제대 꿈 해몽 , 군대에 가는 꿈 해몽
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군대 꿈 해몽 , 군입대 꿈 해몽 , 군제대 꿈 해몽 , 군대에 가는 꿈 해몽

by DreamerK

목차


    군대에 관련하여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군대에 입대하거나 군생활을 하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승진, 진급이나 사회적으로 신분이 높아져서 권리와 권력이 따르며 명예도 얻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군대에 다시 재입대를 하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현재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며, 하는 일마다 자신이 뜻한 대로 순조롭게 진행이 되며 명예도 얻게 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군대에서 제대하는 꿈 

     

    허황된 욕심과 욕망, 과욕으로 인하여 자신의 몸과 마음이 지쳐 있어서 벗어나고픈 의미의 꿈입니다.

     

     

    군대에 자신도 모르게 징집되는 꿈 

     

    허황된 욕심과 욕망, 과욕으로 인하여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군대 꿈 해몽

     

    군대에서 훈련을 받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장애, 난관 등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군대에서 경계나 보초를 서고 있는 꿈 

     

    자신이 맡은 일과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완수하여 능력을 인정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군대의 막사나 본부, 사령부를 본 꿈  

     

    자신의 일이나 사업 등의 일로 인하여 관공서, 기관, 단체를 방문하거나 관계를 가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군대가 사열해 있는 곳을 지나가는 꿈 

     

    상사, 선임, 윗사람, 권력자 등의 사람에게 청탁을 하지만 자신의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음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군입대 꿈 해몽

     

    군대의 지휘관이 되거나, 군대의 통솔권자가 되는 꿈  

     

    승진, 진급, 합격, 당선, 입학 등 경사스럽고 좋은 일이 생기며, 입신출세하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며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군대의 지휘관이나 장군들과 함께 서 있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성공을 하게 되고, 지위가 높이지고 이름을 떨치며, 재물과 돈이 들어와서 부자가 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깃발을 들고 군대의 진영으로 들어가는 꿈

     

    우환 등의 안 좋은 일로 인하여 자신의 신병의 문제가 생기고, 주위 사람들과의 갈등, 다툼, 시비 등으로 구설수에 오르거나, 자신의 일에 사고, 장애 등으로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군대의 행렬이 궁궐 안이나 부대, 진지 속으로 들어가는 꿈 

     

    자신이 원하던 소망, 소원 등이 이루어지며 지위가 높아지고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되고, 집안이 번성하고 안정을 찾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군대에 가는 꿈 해몽

     

    전쟁이 일어나서 군대가 이동하거나 행진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또는 추진하고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성공을 하거나 자신이 목표한 대로 좋은 성과와 결과를 달성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군대를 이끌고 전투에서 적을 섬멸하는 꿈 

     

    자신이 원하고 바라던 소망이나 소원이 이루어지며,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명예를 얻게 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군대가 전투에 패해서 적군에게 쫓기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장애, 난관, 말썽 등으로 큰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좌절, 실패를 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감옥 꿈, 교도소 꿈, 감옥 꿈 해몽, 감옥가는 꿈 해몽, 감옥에서 나오는 꿈 해몽, 교도소 꿈 해몽, 교도소 가는 꿈

     

    감옥 꿈 , 교도소 꿈 , 감옥 꿈 해몽 , 감옥가는 꿈 해몽 , 감옥에서 나오는 꿈 해몽 , 교도소 꿈 해

    감옥에 갇히는 꿈은 재물이 생기고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는 꿈입니다. 감옥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감옥을 보는 꿈 고민, 걱정, 근심 거리등이 없는 행복한 생활을 하게

    lsoso.tistory.com

     

    사형 꿈, 사형 꿈해몽, 사형수 꿈해몽, 사형 선고 받는 꿈, 사형 당하는 꿈, 사형으로 죽는

     

    사형 꿈 , 사형 꿈해몽 , 사형수 꿈해몽 , 사형 선고 받는 꿈 , 사형 당하는 꿈 , 사형으로 죽는 꿈

    사형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사형을 당하는 꿈 운세가 크게 좋아져서 큰 성공을 거두거나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기쁘고 경사스러운 좋은 소식을 듣게 되며, 병을 앓던 환자

    lsoso.tistory.com

     

    비행기 꿈 해몽 44가지 모음

     

    비행기 꿈 해몽 44가지 모음 정리

    꿈에서 비행기가 나오는 꿈은 단체, 기관, 회사, 사업체, 소원, 방도, 공격성향 등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과 풀이 등을 정리해봅니다. 비행기를 타고 하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