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미 - 새벽비 [가사/듣기/MV]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요요미 - 새벽비 [가사/듣기/MV]

by DreamerK

목차


    요요미 - 새벽비


    차세대 트로트 스타 요요미가 혜은이의 

    '새벽비'를 커버한 곡입니다..


    평소 가장 존경하는 가수로 혜은이를 꼽은 

    요요미는 어릴적 부터 혜은이 노래를 

    부르며 가수의 꿈을 키워 왔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요요미가 부른 '새벽비'를 

    듣고 마치 70년대 혜은이가

    부른것처럼 향수에 젖어들게 되는데요..

    조회수가 280만명이 넘었네요..


    귀여운 외모와 통통 튀는 분위기가 

    70년대 혜은이와 많이 닮은것 같네요..

    물론 목소리도 비슷합니다..^^


    트로트 부활을 이끌 차세대 트로트 스타 

    요요미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 요요미 - 새벽비 [감상/뮤비]


    ■ 요요미

    요요미


    ■ 요요미 - 새벽비 [가사]


    새벽비가 주룩주룩

    철길을 적시네


    새벽비가 주룩주룩

    지붕을 적시네


    삑삑삑삑 기적이 울리면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새벽비가 주룩주룩

    창문을 적시네


    새벽비가 주룩주룩

    얼굴을 적시네


    삑삑삑삑 여음을 남기고

    새벽차는 떠나갑니다


    아 사랑하고 있는데

    아 내마음 어디로 가나


    비를 뚫고

    칙칙칙칙 기차는 달려가네


    비를 뚫고

    칙칙칙칙 한없이 달려가네


    삑삑삑삑 메아리를 남기고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