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라 - 환희 [가사/듣기/영상]
본문 바로가기

국내 가요

정수라 - 환희 [가사/듣기/영상]

by DreamerK

목차


    정수라 - 환희

    1988년에 발매된 정수라 6집 앨범 

    [정수라 6] 타이틀 곡.


    1963년생인 정수라는 

    1974년 12세 나이로 출전한 

    제1회 한국가요제에서 함중아 작곡의 

    '종소리'로 인기상을 수상하면서 

    가수로 데뷔하였다.


    1983년 '바람이었나'가 크게 히트하며 

    이름을 알렸고 '아! 대한민국'으로 

    국민가수로 자리매김하였다.


    이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며 당시 최고의 

    인기 가수였던 나미, 이선희 등과 함께 

    80년대를 대표하는 여성 가수로 

    많은 인기를 누렸다.


    시원시원하며 힘있는 목소리가 특징인 

    정수라는 1988년 '환희'를 발표하며 

    KBS 가요톱텐 8주동안 1위에 올랐다.


    '환희'는 박건호 작사,김명곤 작곡의 곡으로

     정수라의 대표곡중 한 곡이며

    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 정수라 - 환희 [감상]


    ■ 정수라 - 환희 [라이브]



    ■ 정수라 - 환희 [6집 앨범]

    정수라 환희


    ■ 정수라 - 환희 [가사]


    어느날 그대 내곁으로 다가와

    이 마음 설레이게 했어요 어느날

    사랑은 우리 두 가슴에 머물어

    끝없이 속삭이고 있어요

    그대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는 이 순간

    세상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여요


    이젠 나의 기쁨이 되어주오

    이젠 나의 슬픔이 되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 하면

    다시 태어날 수 있는걸


    이제 그대 기쁨을 말해주오

    이제 그대 슬픔을 말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할 때

    행복 할 수 있어요. 두두두두~


    어느날 그대 눈동자를 보면서

    미래를 꿈꾸기도 했어요 어느날

    사랑은 우리들의 삶의 위하여

    가슴에 타오르고 있어요

    그대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는 이 순간

    세상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여요


    이제 나의 기쁨이 되어주오

    이제 나의 슬픔이 되어주오

    우리 서로 같이 아픔을 같이 하면

    다시 태어날 수 있는걸


    이제 그대 기쁨을 말해주오

    이제 그대 슬픔을 말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할 때

    행복할 수 있어요


    이제 나의 기쁨이 되어주오

    이제 나의 슬픔이 되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 하면

    다시 태어날 수 있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