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듣기]
본문 바로가기

국내 가요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듣기]

by DreamerK

목차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1984년 4월에 발매된 임희숙 앨범 

    [내하나의 사람은 가고, 뜨거운 안녕] 

    수록곡.


    1969년 '그사람 떠나고'로 가요계에 

    데뷔한 임희숙은 서울 출생으로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중퇴하였다.


    국내 소울계의 대가이자 대모로 

    불리우는 임희숙은 비브라토 

    창법을 가장 잘 소화하는

    가수로도 유명하다.


    그녀의 히트곡으로는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상처’

    ‘진정 난 몰랐네’, ‘사랑의 굴레’,

     ‘잊혀진 여자’등이 있다.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감상]


    ■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앨범]

    임희숙


    ■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


    너를 보내는 들판에

    마른 바람이 슬프고

    내가 돌아선 하늘에

    살빛 낮달이 슬퍼라


    오래토록 잊었던 눈물이 솟고

    등이 휠것같은 삶에 무게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는 쓸쓸한 그길로


    이젠 그누가 있어

    이 외로움 견디며 살까

    이젠 그누가 있어

    이 가슴 지키며 살까


    아 저 하늘에 구름이나 될까

    너 있는 그 먼땅을 찾아 나설까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이 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