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가사/듣기]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가사/듣기]

by DreamerK

목차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Prod. 알고보니, 혼수상태)

     

    2020년 9월 5일에 발매된

    김호중 정규 1집 앨범 

    [우리家] 수록곡.

     

    1991년생인 김호중은 성악가 

    츨신으로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으로 알려져있다.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최종 4위를 했다.

     

    2013년부터 4장의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였고

    2020년 9월 5일에 드디어 

    정규 1집 앨범을 발매하였다.

     

    앨범 수록곡들중 

    우산이 없어요,나보다 더 사랑해요,

    할무니,애인이 되어줄게요등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애인이 되어줄게요'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중 한 명인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사,작곡을 하고

     김호중의 산뜻한 보컬과

    반복되는 멜로디와 가사 그리고

    신나면서도 흥이 나는 

    정통 트로트 곡이다.

     

    드럼의 강수호,베이스의 신현권

    기타의 이성렬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의 반주도 눈에 띈다.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듣기/감상]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정규 1집 앨범]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가사]

     

    누가누가 당신 맘을 외롭게 합니까

    누가누가 당신 맘에 눈물을 주나요

    바람결에 떨어지는 꽃잎이

    여자의 마음인가요

     

    내 품에 안겨 걱정을 말아요

    영원히 지켜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내가 잘해줄게요

    사랑이 되어줄게요 

    사랑이 되어주세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사연 없는 사람 있나 아픔이 없을까

    우연처럼 만나는 게 사랑이란 것을

    반했어요 마음을 열어요

    놓치면 후회할 거야

     

    내 품에 안겨 걱정을 말아요

    영원히 지켜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내가 잘해줄게요

    사랑이 되어줄게요 

    사랑이 되어주세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