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 - 밤열차 [가사/듣기/라이브]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김연자 - 밤열차 [가사/듣기/라이브]

by DreamerK

목차


    김연자 - 밤열차

     

    '밤열차'는 2016년 11월 2일에 발매된 김연자 정규 앨범 [밤열차/사랑합시다] 타이틀 곡이다.

     

    '밤열차'는 홍진우 작사, 추가열 작곡의 곡으로, 흥겹고 신나는 트로트 곡이다. 김연자 특유의 시원시원한 가창력이 인상적인 곡이다.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찬원이 김연자의 '밤열차'를 불러서 1등을 차지하며 화제가 되었다.

     

    김연자 - 밤열차 [듣기]

    김연자 - 밤열차

     

     

    김연자 - 밤열차 [라이브]

    김연자 - 밤열차

     

    김연자 - 밤열차 [앨범]

    김연자 - 밤열차

     

    김연자 - 밤열차 [가사]

     

    (밤열차는 말없이 떠나 갑니다)
    뜨거운 눈물 흘려야 하는 사람
    빈가슴 부여잡고 차창에 기대여
    밤이슬 내리는 창밖을 보며
    아쉬움에 자꾸만 뒤돌아 보는데
    기적 소리 울음 소리
    나를 나를 나를 울리네
    이제가면 못볼 사람 보고플 사람
    다시오면 안됩니까 말을 해줘요
    밤열차는 미련없이 떠나 가는데

    (밤열차는 말없이 떠나갑니다)
    뜨거운 눈물 흘려야 하는 사람
    빈 가슴 부여잡고 차창에 기대여
    이슬 내리는 창밖을 보며
    아쉬움에 자꾸만 뒤돌아 보는데
    기적 소리 울음 소리
    나를 나를 나를 울리네
    이제가면 못볼 사람 보고플 사람
    다시오면 안됩니까 말을 해줘요
    밤열차는 미련없이 떠나 가는데

    다시오면 안됩니까 말을 해줘요
    밤열차는 미련없이 떠나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