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수봉 , 나훈아 - 여자이니까 [가사/듣기]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심수봉 , 나훈아 - 여자이니까 [가사/듣기]

by DreamerK

목차


    심수봉,나훈아 - 여자이니까

     

    '여자이니까'는 1979년 9월 10일에 발매된 심수봉 앨범 [심수봉과 나훈아의 아베크송/여자이니까] 타이틀 곡이다.  

     

    '여자이니까'는 나훈아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1976년에 심수봉 음반에 혼성 듀엣곡으로 쓰이려고 만들어진 곡이다. 음반은 사정상 발매되지 못했고 1979년에 발매가 되었다.

     

    '여자이니까'는 심수봉 특유의 비음과 간드러진 목소리가 매력적인 곡으로 설렘 가득하고 가녀린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아름다운 발라드 곡이다.

     

    심수봉 - 여자이니까 [듣기]

    심수봉 - 여자이니까

     

     

     

     

    나훈아 - 여자이니까 [듣기]

     

     

    심수봉과 나훈아의 아베크송 [앨범]

    심수봉,나훈아 - 여자이니까 

     

    심수봉,나훈아 - 여자이니까 [가사]

     

    1.

    사랑한다 말할까 좋아한다 말할까
    아니야 아니야 난 말 못해 나는 여자이니까
    만나자고 말할까 조용한 찻집에서
    아니야 아니야 난 싫어 나는 여자이니까

    *

    사랑한단 말 대신에 웃음을 보였는데
    모르는체 하는 당신 미워 정말 미워
    미워한다 말할까 싫어한다 말할까
    아니야 아니야 말못해 당신을 사랑하니까

    2.

    사랑한다 말해요 좋아한다 말해요
    아니야 아니야 난 싫어 나는 여자이니까
    만나자고 말해요 조용한 찻집에서
    아니야 아니야 말 못해 나는 여자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