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석준 - 꽃을 든 남자 [가사/듣기/라이브]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최석준 - 꽃을 든 남자 [가사/듣기/라이브]

by DreamerK

목차


    최석준 - 꽃을 든 남자

     

    '꽃을 든 남자'는 1999년 7월 1일에 발매된 최석준 정규 앨범 [꽃을 든 남자] 타이틀 곡이다.

     

    1961년 경북 예천 출신인 최석준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행정학과와 단국대학교경영대학원을 졸업하였고, 1997년 1집 앨범 [인생도 (人生道)]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하였다.

     

    '천년지기'의 작곡가이자 전국 노래자랑의 심사위원으로도 유명한 작곡가 김정호가 만든 '꽃을 든 남자'가 히트하며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다.  '꽃을 든 남자'는 남자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곡으로 경쾌한 리듬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최석준 - 꽃을 든 남자 [듣기]

    최석준 - 꽃을 든 남자

     

     

     

    최석준 - 꽃을 든 남자 [라이브]

    최석준 - 꽃을 든 남자

     

    최석준 - 꽃을 든 남자 [앨범]

    최석준 - 꽃을 든 남자

     

     최석준 - 꽃을 든 남자 [가사]

     

    외로운 가슴에 꽃씨를 뿌려요
    사랑이 싹틀 수 있게
    새벽에 맺힌 이슬이 꽃잎에 내릴때부터
    온통 나를 사로잡네요
    나는야 꽃잎되어 그대 가슴에
    영원히 날고 싶어라
    사랑에 취해 향기에 취해
    그대에게 빠져버린
    나는 나는 꽃을 든 남자

    메마른 가슴에 꽃비를 뿌려요
    사랑이 싹틀수 있게
    하얗게 두 손 흔들며 내 곁에 내릴때부터
    온통 나를 사로잡네요
    나는야 꽃잎되어 그대 가슴에
    영원히 날고 싶어라
    사랑에 취해 향기에 취해
    그대에게 빠져버린
    나는 나는 꽃을 든 남자

    나는야 꽃잎되어 그대 가슴에
    영원히 날고 싶어라
    사랑에 취해 향기에 취해
    그대에게 빠져버린
    나는 나는 꽃을 든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