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연 - 유일한 사람 [가사/듣기/라이브]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김혜연 - 유일한 사람 [가사/듣기/라이브]

by DreamerK

목차


    김혜연 - 유일한 사람

     

    '유일한 사람'은 1999년에 발매된 김혜연 컴필레이션 앨범인 [김혜연 Best 1] 수록곡이다.

     

    서판석 작사, 정성근 작곡의 '유일한 사람'은 공감 가는 가사와 흥이 넘치는 멜로디로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1971년 인천 출신인 김혜연은 인천여자고등학교와 인천전문대학 체육학과를 졸업하였고, 1992년 김나현이라는 이름으로 댄스가수로 가요계에 데뷔하였다.

     

    1992년 1집 앨범 [쉿 조용히 / 꿈속에서도 먼 그대]를 발표하였고 1993년 트로트로 전향하였다.

     

     

    김혜연 - 유일한 사람 [듣기]

    김혜연 - 유일한 사람

     

     

     

    김혜연 - 유일한 사람 [라이브]

    김혜연 - 유일한 사람

     

    김혜연 - 유일한 사람 [앨범]

    김혜연 - 유일한 사람

     

    김혜연 - 유일한 사람 [가사]

     

    그대는 나의 모자람을 미소로 채워주고
    감싸주는 유일한 사람
    그대는 나의 마음속에 해가 뜨고 지는지를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

    가는 길이 아무리 험하고 멀어도
    우리 서로를 지켜주리라

    내가 기뻐할 때도 내가 슬퍼할 때도
    언제나 내곁에 있어줄 사람
    내가 외로울 때도 내가 아파할 때도
    따뜻한 미소로 지켜줄 사람

    그대는 나의 모자람을 미소로 채워주고
    감싸주는 오직 한사람
    그대는 나의 마음속에 비가 오고 개는지를
    알고 있는 오직 한사람

    누구 하나 힘들고 지치고 아프면
    우리 서로를 업어주리라

    내가 기뻐할 때도 내가 슬퍼할 때도
    언제나 내곁에 있어줄 사람
    내가 외로울 때도 내가 아파할 때도
    따뜻한 미소로 지켜줄 사람

    따뜻한 미소로 지켜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