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 울 아버지 [가사/듣기]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나훈아 - 울 아버지 [가사/듣기]

by DreamerK

목차


    나훈아 - 울아버지

     

    '울 아버지'는 2019년 5월 3일에 발매된 나훈아 특별 앨범 [벗2] 수록곡이다.

     

    '벗2' 앨범은 2005년에 발매된 나훈아 40주년 기념 앨범인 '벗1'에 이은 앨범으로, 작곡가와 작사가 28명이 모여서 동시에 한 곡씩 참여한 앨범으로 녹음에 참여한 뮤지션을 포함해서 204명이 참여한 그야말로 특별한 앨범이다.

     

    '울 아버지'는 주용 작사, 신상호 작곡, 정차르트로 불리는 정경천 편곡의 곡으로 감동적이며 아련한 노랫말과 슬픈 멜로디로 듣는 사람의 가슴을 울리게 만드는 노래이다.

     

     

    나훈아 - 울아버지 [듣기]

    나훈아 - 울아버지

     

     

     

    나훈아 - 울아버지 [벗2 앨범]

    나훈아 - 울아버지

     

    나훈아 - 울아버지 [가사] 

     

    내가 내가 가는 이 길은
    우리 아버지가 먼저 가신 길
    내가 흘린 땀보다
    더 많은 땀을 흘리시며
    닦아놓은 그 길을 내가 갑니다
    이제 또 내 자식이 따라 오겠죠
    나름대로 꿈을 꾸면서
    물이 아래로 흘러내리듯
    사랑은 내리 사랑이라 하시던 말씀
    이 나이에 알았습니다
    그 사랑 뒤에 흘리신
    아버지의 눈물을
    이 나이에 알았습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아 울 아버지

    내가 내가 가는 이 길은
    우리 아버지가 먼저 가신 길
    내가 흘린 땀보다
    더 많은 땀을 흘리시며
    닦아놓은 그 길을 나도 갑니다
    오늘따라 아버지가 그립습니다
    떠나가신 빈자리가 너무도 커서
    세상이치가 다 그런거다
    내 어깨를 감싸주며 하시던 말씀
    그 마음을 알았습니다
    그 사랑 뒤에 흘리신
    아버지의 눈물을
    이 나이에 알았습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아 울 아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