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듣기/라이브/MV]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듣기/라이브/MV]

by DreamerK

목차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2021년 3월 9일에 발매된 임영웅 디지털 싱글 앨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타이틀 곡이다. 

     

    임영웅의 싱글곡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음원이 공개되자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1,2위를 휩쓸며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였고 뮤직 비디오는 10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둘 정도로 임영웅의 식을 줄 모르는 인기는 여전하였다.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선배 가수이자 작곡가로서도 탁월한 능력을 자랑하는 설운도가 작사, 작곡을 하여 임영웅에게 선물을 한 곡으로 설운도는 처음 만들 때부터 임영웅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라고 한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자신의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임영웅의 담백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가 듣는 사람의 감동과 여운을 남기는 감성 트로트 곡이다.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듣기/뮤비]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라이브]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싱글]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임영웅 -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가사/듣기/MV]

     

    임영웅 -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가사/듣기/MV]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2018년 8월 20일에 발매된 임영웅 싱글 앨범 타이틀 곡. 앨범을 발표할 당시 무명가수였던 임영웅은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으로 실력을 인정 받으며

    lsoso.tistory.com

    임영웅 - 애가 타 [가사/듣기/영상]

     

    임영웅 - 애가 타 [가사/듣기/영상]

    ■ 임영웅 - 애가 타 (뽕숭아 학당) 6월 17일 방영된 TV조선 프로그램인 '뽕숭아힉당'에서 임영웅,이찬원, 장민호,영탁등이 부른 음원들이 6월 24일 공개되었다. 그중에는 임영웅의 '애가 타'도 수록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