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꿈 해몽 , 달걀 꿈 해몽 , 삶은 계란 꿈 해몽 , 계란 먹는 꿈 해몽 27가지
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계란 꿈 해몽 , 달걀 꿈 해몽 , 삶은 계란 꿈 해몽 , 계란 먹는 꿈 해몽 27가지

by DreamerK

목차


    삶은 달걀 꿈, 계란 후라이 꿈, 깨진 달걀 꿈, 계란 받는 꿈, 날계란 꿈, 계란을 줍는 꿈

     

    계란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계란은 결혼을 상징하며 또한 자신의 가능성이나 발전성 등을 상징합니다. 계란에 관한 여러가지 꿈해몽과 꿈풀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계란을 먹는 꿈 

     

    운세가 좋아져서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며,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게 되어 승진이나 취직, 각종 시험에 합격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재물운도 좋아서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날 계란을 먹는 꿈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되며 만족할만한 성과를 가지게 됩니다. 

     

     

    많은 계란을 얻거나 담아오는 꿈 

     

    재물운이 좋아져서  금전적으로 풍요로워집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에 도움을 받게 됩니다. 많은 달걀을 소유하는 꿈은 그만큼의 많은 이득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계란을 사서 바구니에 넣는 꿈 

     

    임신에 대한 소원이나 소망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계란을 사 오는 꿈 

     

    모든 일에 행운이 따르게 되며, 실속 있는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연인이나 애인관계에 있는 사람들은 결혼이 성사됨을 암시합니다.

     

     

    계란을 깨뜨리는 꿈 

     

    추진하던 일이나 사업이 실패하게 되거나 어려움에 부딪히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 다른 해몽은 가족 간의 불화가 생기거나 임산부는 유산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계란을 바닥에 떨어뜨리는 꿈 

     

    가족 간의 불화가 생기거나, 대인관계가 안 좋아져서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나 다툼 등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상님이 계란을 주는 꿈 

     

    태몽으로 임산부는 귀한 자식을 출산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가 부화하는 꿈 

     

    태몽으로 큰 명성을 얻게 될 여자 아이를 출산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개업이나 창업을 하게 되면 성공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계란 속에서 용이 나오는 꿈 

     

    태몽으로 장차 크게 성공할 똑똑한 아이를 출산하거나 큰 재물을 얻어서 생활이 풍요로워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삶은 계란을 먹는 꿈  

     

    건강이 안좋아져서 무척 고생을 하거나 병원 신세를 지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수탉이 알을 품고 있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장사, 직장 등을 변화를 주려고 하나 성과가 없게 됨을 암시합니다.

     

     

    암탉이 알을 품고 있는 꿈

     

    추진하거나 진행하고 있는 창업이나 개업, 상품개발 연구 등에 연관된 일이 성과를 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에 피가 묻은 꿈  

     

    배우자나 연인 또는 가까운 친지나 지인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계란을 훔쳐오는 꿈 

     

    재물운이 좋아져서 금전이나 물품이 들어옵니다. 사업운도 좋아져서 거래가 성사됩니다.

     

     

    계란을 가지런히 놓아두는 꿈 

     

    가정이 화목해지며, 새로운 가족이 생기게 되어 기쁜일이 넘쳐납니다. 사업, 취직, 승진 등 소망하던 일이 가능성이 생기게 됩니다.

     

     

    오래된 계란이나 깨진 계란을 먹는 꿈 

     

    추진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좌절하게 되며, 결정적인 기회에  주위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사기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계란 노른자가 터져 버린 꿈 

     

    입시,승진,취직등에서 시험운이 좋지 않아 조금 더 노력을 요하는 꿈입니다. 

     

     

    황금 계란을 보는 꿈 

     

    운수 대통하게 되어 하는 일이 모두 잘 풀립니다. 또한 재물과 명예 등을 성취하게 됩니다. 재물운이 좋아져서 부자가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쌍란을 보는 꿈 

     

    금전운이 좋아져서 재물이 들어옵니다.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이 잘 풀리고 어려움을 주었던 일들도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계란 속에서 용이 나오는 꿈  

     

    태몽으로 똑똑한 자식을 낳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속에서 계란을 발견하는 꿈 

     

    직장이나 기관에서 자신의 아이디어가 채택되어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뱀이 계란을 물어 가는 꿈 

     

    손재수가 생겨서 물건을 알허 버리거나 도둑을 맞을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는 지출이 늘거나, 우환이 생기거나 , 재물파손 등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모래나 짚더미 등에서 계란을 찾아내는 꿈 

     

    미혼자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현재 곤란한 일을 겪고 있는 사람은 어려움을 이겨낼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계란을 품고 있는 꿈 

     

    예술가는 자신의 작품이 널리 알려지며, 직장인은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며. 사업가는 하는 일이 더욱 번창하게 되는 등 자신이 하고 있던 일의 성과를 인정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꿈-해몽
    계란 꿈 해몽

     

    계란말이나 계란 프라이를 먹는 꿈 

     

    운수가 좋아져서 재물이 들어오고, 지위와 권리가 높아지서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을 배불리 먹는 꿈 

     

    운수가 좋아져서 귀인과 주위 사람들의 도움으로 재물과 이권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커피 꿈 해몽 , 커피 관련 꿈 해몽 , 커피 마시는 꿈 해몽 , 커피 타는 꿈 해몽 , 커피 사는 꿈 해몽 , 커피 먹는 꿈

     

    커피 꿈 해몽 , 커피 관련 꿈 해몽 , 커피 마시는 꿈 해몽 , 커피 타는 꿈 해몽 , 커피 사는 꿈 해몽

    커피 마시는 꿈, 커피 타는 꿈, 커피 잔 꿈, 커피에 관한 꿈 해몽, 꿈풀이 커피 꿈 해몽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즐겨 마시는 커피,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꿈해몽과 꿈풀이 등을 정리합

    lsoso.tistory.com

    물 마시는 꿈 해몽 , 물먹는 꿈 해몽 , 물에 관한 꿈 해몽 , 물 꿈

     

    물 마시는 꿈 해몽 , 물먹는 꿈 해몽 , 물에 관한 꿈 해몽 , 물 꿈 해몽

    물 마시는 꿈 해몽 , 물먹는 꿈 해몽 , 물에 관한 꿈 해몽 , 물 꿈풀이 꿈에서 물을 먹는 꿈은 하고자 하는 모든 일이 잘 풀려서 순조롭게 이루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또한 가

    lsoso.tistory.com

    모유 꿈 해몽, 우유 꿈 해몽, 우유 마시는 꿈 해몽, 우유에 관한 꿈 해몽, 요구르트 꿈

     

    모유 꿈 해몽, 우유 꿈 해몽, 우유 마시는 꿈 해몽, 우유에 관한 꿈 해몽, 요구르트 꿈 해몽

    우유 먹는 꿈해몽, 우유 사는 꿈해몽, 우유 마시는 꿈해몽, 우유 받는 꿈해몽. 꿈풀이 꿈속에 우유나 젖이 나왔다면 가까운 시일 안에 성공을 거두게 되는 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우유는

    lsoso.tistory.com

    과자 꿈 해몽 , 과자 먹는 꿈 해몽 , 과자에 관한 꿈

     

    과자 꿈 해몽 , 과자 먹는 꿈 해몽 , 과자에 관한 꿈 해몽

    과자 사는 꿈해몽, 과자 받는 꿈해몽 과자에 관한 꿈은 사랑과 연애에 관련된 것이 많습니다. 꿈에서 나오는 과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과자를 맛있게 먹는 꿈 사업이나 재물,

    lsoso.tistory.com

    소고기 꿈 해몽 , 돼지고기 꿈 해몽 , 소고기 먹는 꿈 해몽 , 돼지고기 먹는 꿈

     

    소고기 꿈 해몽 , 돼지고기 꿈 해몽 , 소고기 먹는 꿈 해몽 , 돼지고기 먹는 꿈 해몽

    소고기와 돼지고기에 관한 꿈 해몽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돼지고기를 먹는 꿈 질병 등이 생겨서 병원신세를 지게 되거나, 따분하고 답답한 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고기를 먹는 꿈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