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걸이 꿈해몽 , 귀걸이 선물받는 꿈해몽 , 귀걸이 하는 꿈해몽 , 귀걸이 줍는 꿈해몽 , 귀걸이 사는 꿈해몽 , 귀걸이 잃어버린 꿈해몽
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귀걸이 꿈해몽 , 귀걸이 선물받는 꿈해몽 , 귀걸이 하는 꿈해몽 , 귀걸이 줍는 꿈해몽 , 귀걸이 사는 꿈해몽 , 귀걸이 잃어버린 꿈해몽

by DreamerK

목차


    귀걸이는 자기 과시 욕구의 상징입니다. 귀걸이에 관한 여러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귀걸이를 선물 받는 꿈 

     

    주위 사람들과 원만한 대인관계로 인해 행복과 기쁨을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귀걸이를 받는 꿈 

     

    자신이 속해 있는 직장, 조직, 단체, 기관 등에서 인정을 받게 되며 동료 귀인 등에게 신뢰를 받는 등 사람과의 관계에서 기쁨과 행복을 얻게 되며, 대인관계에 있어서 좋은 일이 생길 수 았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걸이를 사는 꿈 

     

    자신이 노력한 결과로 원하던 것을 얻습니다. 다이어트의 성공, 자격증 취득, 시헌의 합격 등 원하던 것이 이루어질 수 있으며. 미혼인 사람은 상대방에게 당신의 성적 매력이 어필이 됩니다.

     

     

    귀걸이를 하는 꿈 

     

    연인과의 애정운이 좋아지며, 기혼자들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암시합니다.

     

     

    귀걸이를 잃어버리는 꿈 

     

    금전운이 안 좋아져서 재물 손실이 발생하거나 재정적으로 실패할 것을 암시합니다. 사치가 심하여 감당할 수 없는 상태까지 갈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의 좋지 않은 꿈입니다.

     

    귀걸이 꿈 해몽

     

    귀걸이를 줍는 꿈 

     

    전반적으로 운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신분, 명예, 건강, 행복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귀걸이를 떨어뜨리는 꿈 

     

    자신감이 없어지거나 상실하여 그 결과로 실연이나, 외모나 성적 등으로 나타날 수 았으니 자신감을 가지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귀걸이를 하기 위해 귀에 구멍을 뚫는 꿈 

     

    현재 자신의 정신 상태가 자유분방하고 대담하니, 위험하고 자극적인 것들을 피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에서 자신에게 해를 주는 사람을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금 귀걸이를 한 꿈 

     

    지위가 높아져서 고귀한 신분이 되는 등 신분 상승을 암시합니다. 또한 권세, 재물, 명예 등을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귀걸이 선물받는 꿈해몽

     

    토파즈 (황옥) 귀걸이를 하는 꿈

     

    재물이 늘어나서 부자가 되며 무병장수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귀걸이가 영롱하게 보이는 꿈

     

    직장, 조직, 단체 등에서 지위가 높아지거나 승진, 당선, 합격, 재물 등에서 기쁘고 경사스러운 행운이 찾아오며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한쪽 귀에만 귀걸이를 하는 꿈

     

    애정운이 안 좋아져서 연인과의 이별수가 생길 수가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귀걸이가 무거워서 귀가 아픈 꿈 

     

    자신의 능력이 안 되는 일을 떠맡게 되거나 해야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본인이 직접 귀걸이를 만드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가게가 발전이 되며, 직장인은 능력을 인정받고, 학생은 성적이 향상이 되는 등 자신의 능력이 발전하여 원하던 바가 이루어 짐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추천 ☞ 금반지 꿈 해몽, 금반지 줍는 꿈 해몽, 금반지 끼는 꿈 해몽, 금반지 받는 꿈 해몽, 은반지 꿈 해몽, 백금반지 꿈 해몽

     

    금반지 꿈 해몽 , 금반지 줍는 꿈 해몽 , 금반지 끼는 꿈 해몽 , 금반지 받는 꿈 해몽 , 은반지 꿈

    금반지는 일반적으로 부귀, 명예, 재물, 결혼, 계약, 등을 상징합니다. 금반지를 줍는 꿈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며, 미혼자는 결혼을 하게 될 가능성이 있고, 기혼자는 집이나 부동산을 계약하게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