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 한잔해 [가사/듣기/노래/도시어부]
본문 바로가기

국내 가요

박군 - 한잔해 [가사/듣기/노래/도시어부]

by DreamerK

목차


    박군 - 한잔해  

     

    '한잔해'는 2019년 9월 17일에 발매된 트로트 전사 박군의 싱글곡이다. 

     

    박군은 본명은 박준우로 1986년생으로 울산 자연과학등학교 (현 언양자연과학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육군 특수전 사령부 (특전사)에서 15년간 직업군인으로 복무를 하고 상사로 전역을 하였다.

     

    박군은 학창 시절 어머니가 암으로 투병 중이었고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중국집 아르바이트를 하며 장학금을 받으며 학생회장까지 할 정도로 성실하고 모범적인 학생이었다. 어머니가 세상을 떠난 후 직업군인을 선택하고 특전사에서 복무를 하였다.

     

    '한잔해'는 프로듀서이자 제작자인 바비문과 위더베스트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재미있고 위트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흥겹고 신나는 트로트 댄스곡이다.

     

    박군은 '강철부대'에서 절도 있고 지적이며 패기 넘치는 팀장으로 활약을 하며 주목을 받았으며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군 - 한잔해 [뮤비] 

    박군 - 한잔해

     

    박군 - 한잔해 [도시어부 라이브]

    박군 - 한잔해

     

    박군 - 한잔해 [앨범]

    박군 - 한잔해

     

    박군 - 한잔해 [가사]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
    화요일은 화가 나니까
    숙취에 한잔
    목이 말라 한잔
    금요일은 불금 이니까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삼겹살에 한잔 때리자
    치킨에다 한잔 때리자
    두부김치 해물파전
    시원한 한잔 주세요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추천 ☞ 영탁 - 찐이야 [가사/듣기/풀버전]

     

    영탁 - 찐이야 [가사/듣기/풀버전]

    ■ 영탁 - 찐이야 '미스터트롯' 결승전 베스트 음원 수록곡. '찐이야'는 장윤정 '애원', 홍진영 '눈물비' , 신유 '오르락 내리락', 금잔디 '나를 살게 하는 사람' 등의 히트곡을 만들어 내며 트로트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