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시계 꿈 해몽 , 금시계 줍는 꿈 해몽 , 금시계 받는 꿈 해몽 , 금시계 차는 꿈 해몽
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금시계 꿈 해몽 , 금시계 줍는 꿈 해몽 , 금시계 받는 꿈 해몽 , 금시계 차는 꿈 해몽

by DreamerK

목차


    금시계와 관련된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금시계 등 고급시계를 손목에 차는 꿈   

     

    승진, 입학, 합격, 당선 등에서 행운이 따르게 되며 이상적인 좋은 배우자를 만나거나 귀한 자손 등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금시계를 줍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게 되어 생활이 윤택해지거나, 직장에서 승진, 진급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백금이나 황금시계를 팔뚝에 차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금전이 들어와서 부자가 되거나, 로또 복권 등에 당첨이 되는 길몽입니다.

     

     

    부모님이나 윗어른으로부터 금시계를 받는 꿈 

     

    직장, 단체, 조직, 학교 등에서 자신의 신분이나 직위가 높아져서 명성을 떨치거나, 임명장, 자격증, 학위 등을 취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시계 꿈 해몽

     

    애인이나 이성으로부터 금시계를 선물 받는 꿈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게 되며,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미혼인 사람은 약혼이나 결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얼음을 깨고 금시계를 건져내는 꿈 

     

    귀하고 소중한 보물을 발견하게 되거나,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거나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어서 부자가 되는 암시를 주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산신령이 나타나 금시계를 손목에 채워주는 꿈  

     

    소중하고 귀한 아이를 얻게 되는 태몽입니다. 또한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 승진, 입학, 당선, 합격, 자격 취득, 성공, 계약  등의 행운이 찾아오고 부자가 되며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항문에 시계나 금은보화 등을 감추는 꿈  

     

    돈과 관련된 재물 울 은닉하거나  물건, 물품 등을 창고에 저장하는 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 은이 도금된 시계를 빌리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이나 금전이 들어오며, 복권에 당첨이 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추천 ☞  손목시계 꿈 해몽, 고급 손목시계 꿈, 손목시계 사는 꿈, 손목시계 줄 끊어지는 꿈, 손목시계 차는 꿈, 손목시계 줍는 꿈, 손목시계 잃어버리는 꿈

     

    손목시계 꿈 해몽 , 고급 손목시계 꿈 , 손목시계 사는 꿈 , 손목시계 줄 끊어지는 꿈 , 손목시계

    손목시계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손목시계 사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이 들어오며 취업, 승진, 입학 등 축하받을 일이 생기거나 가정에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