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꿈 , 침대 꿈 해몽 , 침대에 관한 꿈 해몽 24가지
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침대 꿈 , 침대 꿈 해몽 , 침대에 관한 꿈 해몽 24가지

by DreamerK

목차


    침대 꿈은 사업, 생활, 결혼, 직위, 병상 등을 의미하며, 또한 피로를 해소하는 휴식의 의미가 있고, 과거를 돌아보고 추억에 잠긴다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침대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침대 사는 꿈 

     

    원하던 직장이나 학교에 취업이나 입학을 하게 되며, 사업가는 사업적으로 기반을 잡게 됨을 암시하며, 이사를 하게 되거나, 미혼자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새 침대를 사서 방 안으로 들이는 꿈  

     

    새로운 직장이나 조직, 단체에서 자리를 잡게 되거나, 사업적으로 기반이 마련되어 안정이 되며, 미혼자는 혼담이 오가거나 결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기 침대가 밖으로 나와 있거나, 방에서 내가는 꿈 

     

    직장에서는 좌천이나 실직을, 사업하는 사람은 사업이 중단이 되거나 하락세를 보이게 되며 , 배우자와 이혼이나 연인과의 이별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부부나 애인 또는 가정에 불화가 생기며, 직장인은 실직을, 사업하는 사람은 휴업이나 폐업을 하게 되며, 자신이 가지고 있던 명예나 지위, 권리 등을 잃거나, 결혼생활에 문제가 생기거나 애인과의 결별 등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자다가 침대 위에서 떨어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생활에 문제가 생기거나 장애, 곤란, 어려움이 닥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침대 꿈

     

    침대 위에서 떨어졌지만 다시 올라간 꿈 

     

    잘 안 풀리고, 문제가 있던 일이나 사업이 하늘의 도움으로 사업이 일어서거나 일이 잘  풀리게 되고,  가정이나 부부 관계도 잘 유지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침대의 다리가 부러지는 꿈 

     

    자신이 속한 직장, 단체, 조직 또는 사업이 문제가 발생하거나 어려움이 생겨서 같이 일하던 동료나 직원들과의 이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침대를 새로 바꾸는 꿈   

     

    결혼운이 좋아져서 혼담이 오가거나, 이상형의 배우자나 좋은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며, 가정적으로는 이사를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자신의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거나,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보이게 되며,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이 생기거나, 애정운이 좋아져서 애인이나 결혼 상대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침대 위에 피가 묻어 있는 꿈 

     

    대인관계가 안 좋아져서 지인, 친지 등 친한 사람과 헤어지게 되거나, 자신의 애인이나 배우자가 외도를 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침대 꿈 해몽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꿈 

     

    직장, 조직, 단체 내에서 자신이 하고 있는 업무나 일이 부담스럽고 힘들어서 시달리게 되거나,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업무에 대해서 감사를 받거나 평가를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야전 침대에 누워있는 꿈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사고 등으로 병원 신세를 지게 되거나, 현재 자신의 직장이나, 하고 있는 사업 등의 문제로 고민, 걱정, 근심 등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감옥, 교도소 침대에 누워 있는 꿈 

     

    건강이 안 좋아져서 병원 신세를 지게 될 수 있으니 건강에 조심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침대를 깨끗이 청소하는 꿈  

     

    자신이 속한 직장, 단체, 조직 등에서 중요한 일로 인하여 이동을 하게 되거나, 미혼자는 새로운 만남이나 사랑이 시작이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침대를 물로 깨끗이 씻는 꿈 

     

    아픈 사람이나 환자는 건강을 회복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나이가 많은 환자는 반대의 의미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침대에 관한 꿈 해몽

     

    더럽고 불결한 침대를 보는 꿈

     

    자신의 신변에 이상이 생기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겨 병원 신세를 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침대가 시커멓게 얼룩져 있는 꿈 

     

    자신에게는 질병, 사고, 구설, 싸움, 시비, 등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며, 가정에도 우환이나 질병, 사고 등의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침대를 부수는 꿈  

     

    직장인은 실직, 좌천 등으로 하고 있는 업무를 그만두거나, 사업가는 휴업, 폐업 등으로 사업이 중단이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침대에 누웠는데 딱딱하고 불편한 꿈 

     

    현재 자신의 불안한 심리 상태를 나타내는 꿈으로, 현재 또는 앞으로 불편하거나, 불행한 일 등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침대에 누군가와 걸터 앉아 있는 꿈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사업을 같이 할 동업자나 사업 파트너를 만나게 되며, 마음에 드는 이성이나 배우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침대 꿈 해몽

     

    침대에 혼자서 걸터 앉아 있는 꿈 

     

    자신이 속한 직장, 조직, 단체 등에서 중요한 직책이나 임무를 받게 되거나, 그 직책이나 임무를 받을 때까지 기다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침대 시트를 갈아주는 꿈 

     

    그 침대의 주인이 질병이나 사고 등으로 병원 신세를 지게 될 수 있으니 미리 알려주어 조심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침대에 동물이나 벌레가 기어오르는 꿈 

     

    손재수가 생겨서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 되어 경제적 어려움이 생기거나, 경제적 물리적으로 여러 사람 등을 도와주어야 할 일이 생기게 되며, 사람들에게 시달리거나 반강제적으로 기부나 봉사를 해야 되는 등의 귀찮고 부담스러운 상황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침대 위로 뱀이 기어 올라오는 꿈  

     

    자신이 속한 직장, 단체, 조직이나 사회적으로 중요한 위치에서 권리를 가지게 되거나, 기혼자는 임신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사 꿈 해몽, 이사가는 꿈 해몽, 이사하는 꿈 해몽, 이삿짐 꿈 해몽, 이사 꿈 풀이,이사한 꿈

     

    이사 꿈 해몽 , 이사가는 꿈 해몽 , 이사하는 꿈 해몽 , 이삿짐 꿈 해몽 , 이사 꿈 풀이 ,이사한 꿈

    이사를 하는 꿈은 새롭게 사업기반을 다지거나 사업 내용을 바꾸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사를 준비하는 꿈은 곧 이직이나 삶의 변화를 암시합니다. 이사에 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

    lsoso.tistory.com

     

    가구 꿈 해몽, 가구 사는 꿈 해몽, 가구 배치 꿈 해몽, 가구 옮기는 꿈 해몽

     

    가구 꿈 해몽 , 가구 사는 꿈 해몽 , 가구 배치 꿈 해몽 , 가구 옮기는 꿈 해몽

    가구에 관한 꿈은 대체적으로 행복한 가정생활을 암시하는 꿈이며, 오래된 가구에 관한 꿈은 애정문제를 암시하는 꿈이 많습니다. 가구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새 가구

    lsoso.tistory.com

     

    장롱 꿈, 장롱 꿈 해몽, 장롱 꿈 풀이

     

    장롱 꿈 , 장롱 꿈 해몽 , 장롱 꿈 풀이

    장롱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장롱에서 물건을 꺼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되거나 직업, 명예, 사업 등 신상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롱에 물건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