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 잘가라 [가사/듣기/MV]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홍진영 - 잘가라 [가사/듣기/MV]

by DreamerK

목차


    홍진영 - 잘가라


    2018년 2월에 발매된 홍진영의 싱글 앨범 [잘가라] 타이틀 곡.


    홍진영의 히트곡인 '사랑의 배터리', '산다는 건'등을 만든 작곡가 '조영수'와

    아이유의 '좋은날', 브라운 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타브라' 등을 작사한

    작사가 '김이나' 두 사람이 만들었다는 자체가 화제가 된 곡이다.


    특히 '김이나' 작사가는 트로트 노랫말을 처음 작사해 화제를 모았다.


    ■ 홍진영 - 잘가라 [듣기/MV]



    ■ 홍진영 - 잘가라 [싱글 앨범]

    홍진영 잘가라


    ■ 홍진영 - 잘가라 [가사]


    잘 가라 나를 잊어라

    이까짓 거 사랑 몇 번은 더 할 테니


    알잖아 내가 뒤끝이 좀 짧아서

    알잖아 내가 너 말고도 님이 많아서


    난 싫어 간질간질 거리는 이별

    이 맘 때쯤 때쯤 흐르는 눈물

    할 만큼 했잖아 미련이 없잖아

    짠짠 짜잔 짠


    잘 가라 나를 잊어라

    이까짓 거 사랑 몇 번은 더 할 테니

    잘 가라 돌아보지 말아라

    여기서 난 안녕 멀리 안 나갈 테니


    울지 마라 울지 마라 울지 마라


    알잖아 내가 깔끔한 게 좋아서

    혹시나 하는 맘에 하는 얘기인 거야


    비라도 부슬부슬 오는 늦은 밤

    술이 한 잔 두 잔 들어가는 밤

    혀 꼬인 말투로 전화하지 마라

    짠짠 짜잔 짠


    잘 가라 나를 잊어라

    이까짓 거 사랑 몇 번은 더 할 테니

    잘 가라 돌아보지 말아라

    여기서 난 안녕 멀리 안 나갈 테니


    잘 가라 나를 잊어라

    이까짓 거 이별 몇 번은 더 할 테니

    잘 가라 돌아보지 말아라

    여기서 난 안녕 멀리 안 나갈 테니


    울지 마라 울지 마라 울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