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꿈 해몽 13가지
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안경 꿈 해몽 13가지

by DreamerK

목차


    안경에 관한 꿈은 지위, 협조자, 투시력, 지혜, 통찰력, 권리 명예, 선전, 과장, 위장 등의 일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할 수 았습니다. 여러 가지 안경애 관한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안경을 쓰는 꿈 

     

    평소 잘 풀리지 않던 고민, 걱정, 근심 거리등의 문제들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벗어놓은 안경을 다시 쓰는 꿈 

     

    주위 사람이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자신이 해결하기 힘든 어려운 일을 해결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안경테가 부러지는 꿈 

     

    불행이 생기게 되며, 이별수나 손재수가 생기는 꿈으로 자신을 도와주던 사람들과의 이별이나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했던 것들을 잃어버리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안경을 잃어버린 꿈 

     

    좋지 않은 일이나 불행이 찾아오게 되며 고민, 걱정, 근심 거리등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안경 꿈 해몽

     

    안경을 새것으로 구입해서 쓰는 꿈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며 자신이 현재 가지고 있던 권리, 지위, 명예 등이 변화하여 승진이나 새로운 직책을 맡게 되며, 현재의 생활을 정리하고 새로운 계획을 세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경점에서 안경을 고르는 꿈

     

    현재 혼란스러운 자신의 감정을 수습하고 현실 인식을 바로 해야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있으니 사물을 올바르게 바라봐야 된다는 주의를 주는 꿈입니다.

     

     

    금테 안경을 쓰는 꿈 

     

    자신이 속한 조직, 단체, 직장 또는 주위 사람들로부터 자신의 존재나 능력을 인정받게 되며 그로 인해 재물이 들어오고 상을 받게 되거나 승진,  신분등이 상승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안경 쓴 사람과 만나는 꿈 

     

    자신도 모르게 자신의 본심을 타인에게 은연중에 드러내거나, 타인에게 자신의 본심을 들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경 꿈 해몽

     

    안경이 자신의 시력과 맞지 않는 꿈 

     

    자신이 계획하고 예상했던 일들이 어긋남을 암시하며,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생각이나 태도를 바꾸어야 새로운 현실을 볼 수 있음을 알려주는 경고의 꿈입니다.

     

     

    안경을 꼈는데 앞이 보이지 않은 꿈

     

    자신이 계획하고 예상했던 일들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잘 들어야 됨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안경을 벗어도 앞이 잘 보이는 꿈 

     

    귀인이나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서 일이나 사업적으로 새로운 기회를 잡게 되어 번창을 하며 재물도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안경을 쓰고 밝은 달을 쳐다보는 꿈

     

    행운과 희망을 암시하며 자신이 창작하고 발명한 작품이나 물건 등을 세상에 알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색안경을 쓰고 있는 사람을 본 꿈 

     

    자신의 생각, 본심, 지위, 신분, 학력 등을 숨기거나 위장한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이중인격자를 만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어머니 꿈 해몽, 엄마 꿈 해몽, 어머니에 관한 꿈 해몽 27

     

    어머니 꿈 해몽 , 엄마 꿈 해몽 , 어머니에 관한 꿈 해몽 27가지

    어머니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어머니가 나를 쳐다보는 꿈 자신은 물론 어머니 건강에도 조심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아버지나 어머니와 함께 걷는 꿈 평

    lsoso.tistory.com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돌아가신 엄마 꿈 해몽,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엄마가 나오는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 돌아가신 엄마 꿈 해몽 ,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 돌아가신 엄

    돌아가신 어머니나 시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대부분 좋은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와 시어머니에 대한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꿈에 돌아가신 어머니가 보이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의 안색

    lsoso.tistory.com

     

    연예인 꿈 해몽 ,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 연예인 관련 꿈 해몽

     

    연예인 꿈 해몽 ,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 연예인 관련 꿈 해몽 모음

    가수나 배우등의 연예인이 나오는 여러 가지 꿈 해몽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연예인을 보는 꿈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서 도움이나 협조를 받거나, 기쁘고 좋은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