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꿈 해몽 , 노래 부르는 꿈 해몽 , 노래 듣는 꿈 해몽 , 노래하는 꿈해몽
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노래 꿈 해몽 , 노래 부르는 꿈 해몽 , 노래 듣는 꿈 해몽 , 노래하는 꿈해몽

by DreamerK

목차


    노래하는 꿈, 노래 부르는 꿈, 노래 듣는 꿈 등 노래애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혼자서 노래 부르는 꿈


    자신의 생각이나 사상 또는 주장을 주위 사람이나 타인 등에게 강력하게 내세워서 그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만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꿈


    사람들에게 자신의 생각 또는 사상을 전달, 호소, 선전을 하여 사람들을 감동시키거나 선동을 하여 사람들이 자신을 따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명 가수와 같이 노래 부르는 꿈


    누군가와 동업이나 공동으로 투자를 하여 이익이나 성과를 보게 되거나, 어떤 문제에 있어서 협력자나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가수가 되어 무대 위에서 노래하는 꿈


    자신이 바라던 소원이나 소망이 이루어지고 재물이 들어와서 부자가 되며, 자신의 능력이 인정을 받아서 명성을 떨치게 됨을 의미하며 자신의 사업이나 아이디어를 타인에게 알리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자신이 유명한 성악가나 가수가 되어 높은 산에서 노래 부르는 꿈


    자신이 바라던 소원이나 소망이 이루어지고, 합격, 입학, 승진, 당선, 학위나 자격 취득, 승리, 성공, 행운 등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노래 꿈 해몽

     

     

    사람들과 함께 노래 부르고 춤추며 흥겨워하는 꿈


    자신의 권위와 명예가 상승을 하게 되며, 경사스럽고 좋은 일이 생겨서 주위 사람들로부터 축하받을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사람들 앞에서 노래 부르다 망신을 당한 꿈


    주위 사람이나 친지, 지인들과의 관계가 좋지 않아 질 수 있으니 대인관계에 신중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유명한 가수가 노래 부르는 것을 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등이 잘 풀려서 만족스럽고 좋은 성과를 보게 되거나 친한 지인 등과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가수의 노래 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


    생각지도 않던 뜻밖의 사고로 자신의 가족, 친지, 연인 등 주위로부터 아무 소식도 못 듣게 되어 마음이 답답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쾌하고 상쾌한 기분으로 노래하는 꿈


    자기 자신을 타인에게 자랑하거나 과시하여, 권세와 명예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노래를 부르는 꿈 해몽

     

    노래방 기기나 악기 반주에 맞춰서 노래 부르는 꿈


    조직이나 단체를 이끌어 나가는 리더나 지도자가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노래 가사를 까먹어서 노래를 중단하는 꿈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 또는 청원 등이 개인이나 조직, 단체 등의 방해를 받아서 이루어지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자가 틀려서 노래를 못 부른 꿈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 또는 청원 등이 개인이나 조직, 단체 등의 방해를 받아서 이루어지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낮은 언덕 아래에서 노래 부르는 꿈


    부모님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자신이 합창단이 되어서 노래를 부르는 꿈


    다른 사람들과 공동으로 조직이나 모임을 만들어서 주장을 펼치게 되는 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노래를 듣는 꿈 해몽

     

    합창단의 노래를 듣는 꿈


    타인이나 조직, 단체 등의 압력으로 자신의 가정이나 자신이 속한 조직이나 단체생활의 평화가 깨지거나 흔들리게 되어 불안하고 초조함을 느끼게 됨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환자가 노래를 부르는 꿈


    가정에 우환이나 좋지 않은 일들로 걱정, 고민거리가 생기게 되며 손재수가 생겨서 재물의 손실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산꼭대기에 올라서서 노래를 부르는 꿈


    자신의 능력이 인정을 받게 되어 지위가 높아지고 권세와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산에서 노래를 하는 꿈


    타인에게 자기 자신을 자랑하고 과시하여 권력과 명예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인이나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주위 사람이나 지인 친구들과 모임, 파티, 잔치 등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노래 부르는 꿈 해몽

     

    누군가가 흐느껴 울며 노래를 부르는 꿈


    누군가로부터 희롱이나 해를 입게 되거나, 또는 누군가가 자신을 모함하여 손해를 끼치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되어 손해를 입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남들과 장고, 북, 꽹과리 등을 두들기며 노래 부르고 춤추는 꿈


    경사스럽고 좋은 일이 생겨서 주위 사람이나 친지, 지인 등으로부터 축하받을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권리와 명예가 높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타인이 노래 부르는데 북을 치며 장단을 맞춘 꿈


    자신의 생각과 주장을 동조해주거나 따라주는 사람을 만나거나, 자신의 대변인이나 대리인 역할을 해 줄 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타인이 노래 부르는 것을 듣는 꿈


    자신의 생각과 주장을 동조해주거나 따라주는 사람을 만나거나, 자신의 대변인이나 대리인 역할을 해 줄 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이나 애인, 배우자가 자신의 곁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자신의 연인, 애인, 배우자와의 애정에 문제가 생기거나 오해로 인해서 마음이 상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노래 듣는 꿈 해몽

     

    배 위에서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는 꿈


    주위 사람이나 지인 또는 누군가와 시비, 갈등, 다툼 등이 생길 수 있으니 대인관계에 주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타인이 춤을 추고 노래를 하는 꿈


    누군가 자신에게 본인의 주장을 강하게 내세우거나 시비, 반박, 공격 등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냘프고 구슬픈 노래를 듣는 꿈


    작고 사소한 일로 주위 사람이나 친지, 지인 등과 시비, 갈등, 말다툼 등을 하게 되며 자신과 관련된 소문을 듣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맑은 물속에서 노래 소리가 들리는 꿈


    생각지도 않던 뜻밖의 경사스럽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되며, 재물운이 좋아져서 돈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굿을 하면서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꿈


    자신의 미래나 운명을 알고 싶어서 점집, 무당집, 철학관 등에 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노래하는 꿈해몽

     

    슬픈 노래 소리가 들리는 꿈


    가정에 우환이 생겨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생각지도 않던 사고가 발생하여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젊은 수녀가 노래를 부르는 꿈


    집안에 착한 여자가 새 식구로 들어오게 되거나, 직장에서 신입직원이나 아랫사람이 들어오며, 미혼인 남자는 자신의 이상형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노래를 부르거나 말을 하는 꿈


    연인, 부부간에 애정에 문제가 생겨서 신뢰감이 없어지거나, 친구와의 우정이 안 좋아지니 대인관계에 주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술에 관한 꿈 해몽 , 술 꿈 해몽 , 술 마시는 꿈 해몽 , 술 먹는 꿈

     

    술에 관한 꿈 해몽 , 술 꿈 해몽 , 술 마시는 꿈 해몽 , 술 먹는 꿈 해몽

    꿈에서 술자리를 가진다거나 술을 마시는 것은 어떠한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흉몽이 되기도 하고 길몽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적당한 양의

    lsoso.tistory.com

    연예인 꿈 해몽 ,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 연예인 관련 꿈 해몽

     

    연예인 꿈 해몽 ,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 연예인 관련 꿈 해몽 모음

    가수나 배우등의 연예인이 나오는 여러 가지 꿈 해몽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연예인을 보는 꿈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서 도움이나 협조를 받거나, 기쁘고 좋은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lsoso.tistory.com

    여관 꿈 해몽 , 호텔 꿈 해몽 , 모텔 꿈 해몽 , 모텔 가는 꿈 , 호텔 가는

     

    여관 꿈 해몽 , 호텔 꿈 해몽 , 모텔 꿈 해몽 , 모텔 가는 꿈 , 호텔 가는 꿈

    여관이나 호텔등 숙박업소에 관한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연인과 여관에 들어가는 꿈 애인, 연인 등으로부터 배신이나 배반을 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좋은 여관에서 숙박하는 꿈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