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상 꿈 해몽 , 금불상 꿈 해몽 , 불상에 관한 꿈 해몽 모음
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불상 꿈 해몽 , 금불상 꿈 해몽 , 불상에 관한 꿈 해몽 모음

by DreamerK

목차


    불상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불상에게 절을 하거나 염불을 외우는 꿈 

     

    권력이나 영향력이 있는 힘이 있는 사람에게 부탁, 도움, 청원 등을 하는 일이 생기고 그 부탁이나 도움, 청원 등이 이루어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웅전 안의 불상이 화려하고 찬란한 빛이 나는 꿈 

     

    자신이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며, 운수 대통하고 부귀공명, 입신출세, 승진, 당선, 합격, 성공, 횡재, 재물, 돈 등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며 원하던 자식을 얻게 되는 아주 졸은 길몽입니다.

     

     

    금불상을 보거나 얻는 꿈 

     

    재물과 명성을 얻게 되며 명예, 권리, 지위 상승 등 자기 신분이 상승되거나 입신출세하며 광명과 행운이 오는 등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지며, 임산부는 성직자나 교육자로서 큰 업적을 남기게 될 아들을 얻는 태몽으로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땅속에서 금불상을 발굴해 내는 꿈 

     

    자신이 바라던 소원, 소망이 이루어지며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며 부귀와 공명을 얻게 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임산부가 금불상을 안고 있거나 얻는 꿈 

     

    장차 사회의 지도자가 되거나 위대한 업적을 남기거나 큰 사업체를 운영할 귀하고 소중한 아기를 얻게 되는 아주 좋은 태몽입니다.

     

    금불상 꿈 해몽

     

    귀인에게서 금불상을 얻는 꿈

     

    자신이 속한 조직, 단체에서 리더가 되어 명예와 권리가 생기며, 사업이나 현재 허고 있는 일이 큰 성공을 하게 되어 재물과 돈이 들어와서 부자가 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불상을 얻는 꿈 

     

    자신에게 도움을 줄 조력자나 귀인 등 협조자를 만나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리며 재물과 명성을 얻게 되고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불상을 보는 꿈 

     

    선생님, 학자, 직장 상사, 은인, 권력자 등을 만나서 조언을 듣거나 지도를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수많은 불상을 본 꿈 

     

    자신이 속해 있는 조직, 단체, 회사 등이 리더나 책임자를 중심으로 잘 운영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상 앞에 공양을 올리는 꿈 

     

    평소 가지고 있던 고민, 걱정, 근심거리 등이 없어지거나 해소가 되며, 귀한 자식을 얻는 태몽이기도 한 좋은 꿈입니다.

     

    불상 꿈 해몽

     

    불상을 만지는 꿈  

     

    승진, 입학, 자격 취득, 합격, 사업 번창 등 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운이 뒤따르거나, 착하고 소중한 자식을 얻게 되는 태몽이기도 한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불상에서 빛이 나는 꿈

     

    평소 자신이 바라던 소망이나 희망이 실현이 되거나, 성직자나 존경받는 지도자의 가르침이나 서적을 접하며 신앙심이 두터워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상이 살아서 움직이거나 부처님으로 변하는 꿈

     

    조직, 단체 , 기관 등의 리더나 지도자와 관계를 맺거나 자신이 그들과 동일시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상에 절을 하고 향을 피우는 꿈 

     

    자식이 질병에 걸리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겨서 병원 신세를 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불상 앞에서 경을 외우거나 설법을 듣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방해 요소나 장애물이 없어지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되며 만사가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불상 꿈 해몽

     

    불상 좌우에 늘어선 수많은 여래상을 본 꿈

     

    자신이 속한 조직, 단체 등에서 리더나 지도자를 중심으로 협력해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절에 들어가 금불상을 훔치거나 가지는 꿈 

     

    재물운이 좋아져서 풍족하며 윤택한 생활을 하게 되며, 걱정, 근심, 고민 거리등이 해결이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불상이나 불탑을 세우는 꿈

     

    운수대통하여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고, 가정이 화목해지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받을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유적지에서 불상을 발굴하는 꿈 

     

    평소 바라던 일이 잘 풀리게 되며,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절 꿈 해몽, 사찰 꿈 해몽, 절에 가는 꿈, 절이 보이는 꿈, 절에 관한 꿈

     

    절 꿈 해몽 , 사찰 꿈 해몽 , 절에 가는 꿈 , 절이 보이는 꿈 , 절에 관한 꿈 해몽

    절에 관한 꿈은 만족과 번영, 횡재, 취업, 합격, 입학, 승진 등을 가져다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절에 관한 다양한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절 법당에서 부처님을 보는 꿈 소원 성취하고 모

    lsoso.tistory.com

     

    교회 꿈 해몽, 교회 가는 꿈 해몽, 교회 들어가는 꿈, 교회에서 예배드리는 꿈, 헌금하는 꿈, 목사 꿈해

     

    교회 꿈 해몽 , 교회 가는 꿈 해몽 , 교회 들어가는 꿈 , 교회에서 예배드리는 꿈 , 헌금하는 꿈 ,

    교회에 관한 꿈은 신을 만나는 꿈과 비슷하며 대체로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교회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교회에서 소원을 비는 꿈 평소 바라던 소원이나 소망이 이루어지게

    lsoso.tistory.com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돌아가신 엄마 꿈 해몽,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엄마가 나오는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 돌아가신 엄마 꿈 해몽 ,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 돌아가신 엄

    돌아가신 어머니나 시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대부분 좋은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와 시어머니에 대한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꿈에 돌아가신 어머니가 보이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의 안색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