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 아버지 꿈 해몽 ,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
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돌아가신 아버지 꿈 해몽 ,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

by DreamerK

목차


    돌아가신 아버지를 꿈에서 보면 대체적으로 기쁘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부모품에서 벗어나 자립을 하게 되거나, 자신에게 주어진 힘들고, 고된 상횡이 없어지거나 좋게 잘 풀리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미혼인 여자는 결혼을 하게 되거나 유학, 출장 등으로 집을 떠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는 꿈


    가정에 큰일이 생기거나 개인적으로 취업, 이직, 입학, 전보 등 또는 자신이나 가족들 중 예기치 않던 사고, 입원, 수술 등의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를 만나는 꿈


    자신과 가정 또는 자신을 둘러싼 주위 환경에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돈이나 무언가를 주는 꿈


    생각지도 않던 행운과 횡재수가 생겨서 현재 하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며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 해몽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 (부음)을 받는 꿈


    취업, 입학, 합격 등 바라던 소원이나 소망이 이루어지며, 기쁘고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거나 아니면 반대로 부고를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화를 내는 꿈


    직장 상사나 선배로부터 질책이나 꾸지람을 듣게 되거나 누군가 나에게 화를 내는 상황이 생기거나 누군가로부터 불쾌한 일을 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이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웃고 있는 꿈


    자신이나 가정에 기쁘고 경사스럽고 좋은 일이 생기며, 아픈 환자는 병이 낫거나 호전이 되는 암시를 주는 좋은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의 옷을 입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 또는 계획하던 일들이 잘 풀리거나 좋은 성과를 내며, 취업, 승진, 입학, 합격 등 기쁘고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아빠 꿈 해몽

    돌아가신 아버지가 금은보화를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시는 꿈


    생각지도 않던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거나, 운수가 좋아져서 일마다 잘 풀리고, 바라던 좋은 소식들이 들려오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를 염하는 꿈


    자신이나 가정에 장차 우환이나 질병, 사고 등 안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암시를 주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동굴 안에서 돌아가신 아버지를 만나는 꿈


    지금까지 지내온 자신의 과거를 반성하고 후회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와 생활하는 꿈


    자신과 가정에 불의의 사고나 예기치 않던 안 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말을 타고 집안으로 들아오시는 꿈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들리고 반가운 손님 등이 찾아오며, 행운이 생기고 재물운이 좋아지는 좋은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돈이나 무언가를 주는 꿈


    생각지도 않던 행운과 횡재수가 생겨서 현재 하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며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또 돌아가시는 꿈


    예전에 성공이나 성과를 나타냈던 일이 다시 한번 똑같은 성공과 성과를 나타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아픈 꿈


    자신과 가정에 걱정, 고민, 근심거리나 우환 등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자신이나 가족들 중 아픈 사람이 생겨서 병원 신세를 질 수 있으니 건강 등 여러모로 주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돌아가신 엄마 꿈 해몽,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엄마가 나오는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 돌아가신 엄마 꿈 해몽 ,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 돌아가신 엄

    돌아가신 어머니나 시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대부분 좋은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와 시어머니에 대한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꿈에 돌아가신 어머니가 보이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의 안색

    lsoso.tistory.com

    어머니 꿈 해몽, 엄마 꿈 해몽, 어머니에 관한 꿈 해몽 27

    어머니 꿈 해몽 , 엄마 꿈 해몽 , 어머니에 관한 꿈 해몽 27가지

    어머니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어머니가 나를 쳐다보는 꿈 자신은 물론 어머니 건강에도 조심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아버지나 어머니와 함께 걷는 꿈 평

    lsoso.tistory.com

    연예인 꿈 해몽 ,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 연예인 관련 꿈 해몽

    연예인 꿈 해몽 ,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 연예인 관련 꿈 해몽 모음

    가수나 배우등의 연예인이 나오는 여러 가지 꿈 해몽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연예인을 보는 꿈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서 도움이나 협조를 받거나, 기쁘고 좋은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