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꿈 해몽 16가지 정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핸드폰 꿈 해몽 16가지 정리합니다

by DreamerK

목차


    핸드폰이 나오는 꿈은 보통 대인관계를 의미합니다. 핸드폰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 꿈 풀이 등을 알아봅니다.

     

     

    핸드폰을 새로 구입하는 꿈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이 생기거나 새로운 일자리, 새로운 거래처 등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을 바꾸는 꿈 

     

    마음에 들고 좋은 핸드폰으로 바꾸면 자신을 도와주는 귀인이나 조력자 등을 만나게 되며 대인관계도 좋아지고, 마음에 들지 않거나 나쁜 핸드폰으로 바꾸면 대인관계가 안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대인관계가 안 좋아지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을 도와주는 귀인, 조력자, 협조자나 또는 같이 일을 하는 동업자 또는 친지, 친구 등과 결별하게 됨을 의미하며,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잃어버리거나 자신의 중요한 정보가 유출이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잃어버린 핸드폰을 찾는 꿈 

     

    새로운 일자리, 새로운 거래처 등이 생기게 되거나 오랜만에 친한 지인이나 친구의 소식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 꿈 해몽

     

     

    핸드폰이 고장 나거나 망가지는 꿈

     

    대인관계가 안 좋아지는 꿈으로 지인, 친지 등 주변 사람들과 시비, 갈등, 다툼, 구설수 등에 오르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핸드폰이 깨지거나 액정이 깨지는 꿈

     

    대인관계가 안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 친지, 지인 등 주위 사람들과 불화, 다툼, 갈등이 생기거나 구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인간관계에 주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핸드폰이 물에 빠지는 꿈 

     

    자신을 도와주는 귀인, 조력자, 협조자나 또는 같이 일을 하는 동업자와 갈등을 겪게 되거나, 주위 사람들과 갈등, 다툼 등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에 빠진 핸드폰이 작동이 되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시비, 갈등, 다툼, 구설수 등 안 좋아졌던 대인관계가 다시 좋아지게 되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장애나 위기에서 벗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 꿈 해몽

     

     

    핸드폰을 떨어뜨리는 꿈  

     

    현재 하던 일이나 사업이 예상치 못한 장애 등을 만나서 곤란을 겪게 되거나 중단이 되는 등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하지만 떨어진 핸드폰이 아무런 상처가 이지 않았다면 어려움에서 벗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핸드폰 줍는 꿈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이 생기거나 새로운 일자리, 새로운 거래처 등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이 있지만 사용하지를 못하는 꿈  

     

    누군가에게 부탁하거나 청탁한 일이 자신의 바람과는 달리 이루어지지 않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 벨소리가 들리는 꿈

     

    새로운 좋은 소식을 드게 되거나, 생각하지도 못한 일로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아 경계하고 조심하는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 꿈 해몽

     

     

    핸드폰으로 누군가와 통화를 하는 꿈 

     

    가족, 친지, 지인 등 주변 사람들과 갈등, 다툼, 시비 등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핸드폰으로 이상한 전화를 받거나 계속 걸려오는 꿈  

     

    주위 사람이나 누군가와 시비, 갈등, 다툼 등이 생기거나, 불쾌한 일을 당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누군가의 핸드폰 번호를 받은 꿈  

     

    주변 사람이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일이나 사업을 순조롭게 진행시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에서 가족들의 음성이 희미하게 들리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게 되고, 가족들 중 사고나 질병으로 병원 신세를 지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금반지 꿈 해몽, 금반지 줍는 꿈 해몽, 금반지 끼는 꿈 해몽, 금반지 받는 꿈 해몽, 은반지 꿈 해몽, 백금반지 꿈

     

    금반지 꿈 해몽 , 금반지 줍는 꿈 해몽 , 금반지 끼는 꿈 해몽 , 금반지 받는 꿈 해몽 , 은반지 꿈

    금반지는 일반적으로 부귀, 명예, 재물, 결혼, 계약, 등을 상징합니다. 금반지를 줍는 꿈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며, 미혼자는 결혼을 하게 될 가능성이 있고, 기혼자는 집이나 부동산을 계약하게

    lsoso.tistory.com

     

    시계 꿈 해몽 , 시계에 관한 꿈 해몽 17

     

    시계 꿈 해몽 , 시계에 관한 꿈 해몽 17가지

    시계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시계를 사는 꿈 자신의 낭비벽이나 방탕한 생활 방식에 문제가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생활방식에 문제가 있음을 주의하라는 암시

    lsoso.tistory.com

     

    동전 꿈 , 동전 꿈 해몽 , 동전 줍는 꿈 해몽 , 동전 받는 꿈

     

    동전 꿈 , 동전 꿈 해몽 , 동전 줍는 꿈 해몽 , 동전 받는 꿈 해몽

    동전을 줍는 꿈은 사소하지만 작은 행운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적은 수의 동전이나 엽전을 줍는 꿈은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거나 타인과 갈등이나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