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 꿈 해몽, 보라색 가지 꿈, 가지 꿈 태몽, 가지 받은 꿈, 썩은 가지 꿈, 가지 먹는 꿈 해몽, 가지 따는 꿈 해몽
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가지 꿈 해몽, 보라색 가지 꿈, 가지 꿈 태몽, 가지 받은 꿈, 썩은 가지 꿈, 가지 먹는 꿈 해몽, 가지 따는 꿈 해몽

by DreamerK

목차


    가지에 관한 여러 가지 꿈해몽, 꿈풀이 등을 알아봅니다.

     

     

    가지를 먹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풀리고 번창하게 되거나 기혼자는 장차 훌륭하게 자랄 귀한 아들을 가지게 되는 태몽입니다.

     

     

    가지를 씻는 꿈  

     

    재물복과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 일거리가 들어오거나 자기와 좋은 인연을 가지게 될 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지를 보는 꿈 

     

    친지, 지인 등 자신의 주변 사람들과 친분이나 좋은 인연을 맺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지를 얻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거나 자신에게 필요한 자금을 얻게 되거나 기혼자는 똑똑하고 건강한 아들을 가지게 됨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가지를 사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거나 자신에게 필요한 자금을 얻게 되거나 기혼자는 귀한 자식을 가지게 됨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가지
    가지 꿈 해몽

     

    가지를 파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과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얻고 큰 이득을 보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가지를 따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이 좋은 성과를 얻고 번창하게 되거나 기혼자는 총명하고 지혜로운 아기를 가지게 되는 태몽입니다.

     

     

    가지를 따서 누군가에게 주는 꿈 

     

    손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의 손실이 생기거나 자출이 늘어나서 경제적으로 곤란을 겪거나 궁핍해지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가지밭에서 가지를 수확하는 꿈 

     

    재물복과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거나 집안에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가지를 집으로 가지고 들어온 꿈  

     

    건강하고 씩씩한 아들을 가지게 됨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가지
    보라색 가지 꿈

     

    큰 가지를 집으로 가지고 들어온 꿈 

     

    장차 이름을 떨치고 명예를 얻게 되는 입신양명하게 될 훌륭한 아들을 가지게 됨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가지가 주렁주렁 달린 것을 본 꿈

     

    행운과 복이 들어오고 재물복과 횡재수가 생겨서 많은 재물과 큰돈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가지가 탐스럽게 열려있는 꿈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과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거나 자신과 관련된 새로운 환경이나 새로운 변화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가지를 속옷이나 앞치마에 담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 돈, 일거리, 먹거리가 들어오거나 장차 훌륭하게 자랄 귀한 아기를 가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붉은빛의 가지를 본 꿈 

     

    자신의 뜻대로 일이 이루어지거나 바라던 소망이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신선한-가지
    가지 따는 꿈 해몽

     

    자주색 가지 꽃이 피어있는 것을 본 꿈 

     

    집안에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하얀색 가지 꽃이 피어있는 것을 본 꿈 

     

    행운과 길운을 의미하는 꿈으로 취업, 승진, 합격, 당선, 성공, 승리 등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핑크빛 가지 꽃이 피어있는 것을 본 꿈 

     

    행운과 길운이 들어와서 일과 사업이 순조롭게 잘 풀리거나, 마음에 드는 연인이나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들은 가지를 보거나 얻는 꿈 

     

    질병 등으로 병원신세를 지게 되거나 건강이 안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상처가 나거나 썩은 가지를 본 꿈 

     

    현재 하고 있는 일과 사업이 잘 풀리지 않거나 장애나 난관 등으로 중단이나 어려움에 처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가지-요리
    가지 먹는 꿈 해몽

     

    가지가 부러지는 꿈 

     

    집안에 우환, 불운, 불행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가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가지 요리를 하는 꿈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거나 새롭게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환경에서 일을 시작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뱀이 가지를 감고 있는 꿈

     

    연인이나 배우자가 다른 사람과 교제를 하거나 불륜을 저지르게 됨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고추 꿈 해몽, 파란 고추 꿈 해몽, 빨간 고추 꿈 해몽, 고추 (받는 꿈, 보는 꿈, 얻는 꿈, 먹는 꿈), 고추 꿈 태몽

     

    고추 꿈 해몽 , 파란 고추 꿈 해몽 , 빨간 고추 꿈 해몽 , 고추 (받는 꿈, 보는 꿈, 얻는 꿈, 먹는 꿈

    고추에 관한 꿈은 태몽이나 사업 등을 암시하는 꿈이 많습니다. 고추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고추를 보는 꿈 건강하고 총명한 아들을 얻게 되는 태몽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lsoso.tistory.com

     

    사과 꿈 해몽, 빨간 사과 꿈해몽, 사과 먹는 꿈 해몽, 사과 따는 꿈 해몽, 사과 태몽, 사과나무 꿈 해몽

     

    사과 꿈 해몽 , 빨간 사과 꿈해몽 , 사과 먹는 꿈 해몽 , 사과 따는 꿈 해몽 , 사과 태몽 , 사과나무

    사과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사과를 보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거나 주위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을 듣거나 호감을 갖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길몽입니다. 사

    lsoso.tistory.com

     

    딸기 꿈 해몽, 딸기 (먹는, 사는, 태몽, 보는, 따는, 받는) 꿈 풀이

     

    딸기 꿈 해몽 , 딸기 (먹는, 사는, 태몽, 보는, 따는, 받는) 꿈 풀이

    딸기에 관한 여러 가지 꿈해몽, 꿈풀이 등을 알아봅니다. 딸기를 먹는 꿈 업무에서 좋은 성과를 받거나 학업 성적이 우수하거나 예쁘고 귀여운 여자 아기를 갖게 되는 태몽이기도 합니다. 딸기

    lsoso.tistory.com

     

    복숭아 꿈 해몽, 복숭아 먹는 꿈 해몽, 복숭아 따는 꿈 해몽, 복숭아 사는 꿈 해몽, 복숭아 보는 꿈 해몽, 복숭아 따먹는 꿈 해몽, 복숭아 꿈 태몽

     

    복숭아 꿈 해몽 , 복숭아 먹는 꿈 해몽 , 복숭아 따는 꿈 해몽 , 복숭아 사는 꿈 해몽 , 복숭아 보

    꿈속의 복숭아는 사랑과 애정 그리고 태몽을 상징하는 과일입니다. 또한 재물과 부를 암시하며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성과가 좋아지는 꿈입니다. 복숭아 꿈해몽, 꿈풀이 등을 알아봅니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