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꿈 해몽, 아내 임신 꿈 해몽, 아내가 (바람피는, 결혼하는, 다른 남자와 자는) 꿈해몽, 아내와 (싸우는, 헤어지는) 꿈해몽
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아내 꿈 해몽, 아내 임신 꿈 해몽, 아내가 (바람피는, 결혼하는, 다른 남자와 자는) 꿈해몽, 아내와 (싸우는, 헤어지는) 꿈해몽

by DreamerK

목차


    아내에 관한 꿈은 부모, 선생, 자식, 누나, 여동생, 친한 사람 또는 자신의 직업, 일거리, 취미 등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아내에 관한 여러 가지 꿈해몽, 꿈풀이 등을 알아봅니다.

     

     

    아내가 바람피는 꿈

     

    승진, 진급, 영전 등으로 자신의 지위나 위치가 높아지는 등 신분이 상승이 되고 명예를 얻거나, 집안이 융성하며 번창하거나 또는 아내를 의심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아내가 다른 애인과 함께 자는 꿈

     

    손재수가 생겨서 재물, 돈, 이권 등이 손실을 입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실패를 하게 되며 실직, 파산 등으로 경제적으로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되거나 누군가와 시비, 갈등, 다툼 또는 구설에 오르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아내가 다른 남자와 이야기를 하는 꿈   

     

    아내가 자신에게 불만이 있거나 진실되고 솔직하지 못하거나 다른 남자와 부정이나 불륜을 저지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내가 다른 남자와 결혼하는 꿈 

     

    취업, 창업, 이직, 전직 등 직업의 변동이 생기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등 인생의 전환점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내가 결혼하는 꿈

     

    아내와 이별 혹은 사별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아내와 이혼하는 꿈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내와 헤어지게 되어 슬프게 우는 꿈 

     

    마음고생하던 근심, 걱정, 고민 등이 해소가 되거나 없어지게 되며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아내
    아내 꿈 해몽

     

     

    아내가 임신한 꿈

     

    실제로 아내가 임신을 하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말하지 못할 비밀이나 걱정, 고민, 근심 등으로 마음고생을 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잠자리에서 아내가 남편을 안는 꿈

     

    집안에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가정이 화목하고 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아내를 때리는 꿈

     

    손재수가 생겨서 재물, 돈의 손실이 발생하거나 집안의 우환, 말썽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아내를 차갑게 대하거나 쌀쌀맞게 대하는 꿈 

     

    아내와 마음이 맞지 않고 서로 간의 감정이 좋지 않아 마음고생을 하고 있는 현재의 상태가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아내에게 화풀이를 하는 꿈

     

    걱정, 고민, 근심 등이 해소되거나 없어져서 마음고생을 하지 않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아내에게 술을 권하는 꿈 

     

    애정운이 좋아져서 아내와 사랑과 애정이 더욱 깊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내가 노래하는 꿈 

     

    아내가 자신에게 불평, 불만을 가지고 있거나 자신을 오해하여 서로 마음이 상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부부
    부인 꿈 해몽

     

    아내가 거짓말하는 꿈 

     

    자신을 향하던 아내의 마음이 변하거나 다른 마음을 가지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아내가 수염이 난 꿈

     

    자신의 아내 또는 애인에게 심리적으로 눌려 있거나 기가 죽어 있는 자신의 모습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현재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아내로 나오는 꿈 

     

    자신의 아내 또는 자신이 다른 마음을 먹고 있거나 불륜을 저지르는 의미의 꿈이거나 또는 아내에 대한 불만이나 서운한 감정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아내가 담 밑에서 아이 낳는 것을 본 꿈 

     

    취업, 승진, 입학, 합격, 당선, 승리 등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고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재물복과 황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문 밖에서 아내가 자신을 보고 있는 꿈 

     

    자신이 하려는 일이나 사업이 가족이나 집안의 반대로 하지 못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외딴집에 아내가 있는 꿈  

     

    아내에 대한 불만이나 아내와의 권태감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아내와 함께 외출하여 즐거운 꿈 

     

    아내와 애정이 깊지 않거나 사이가 좋지 않고 불화가 심해 마음고생을 하고 있는 자신의 심리 상태가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결혼
    아내 꿈 해몽

     

    아내가 아이를 낳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다시 새롭게 시작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내가 비단옷을 입고 있는 꿈

     

    씩씩하고 건강한 귀한 아들을 가지게 될 태몽입니다.

     

     

    아내가 잠옷을 입는 꿈 

     

    건강하고 예쁜 귀한 아기를 가지게 될 태몽입니다.

     

     

    아내가 남편의 옷을 입고 있는 꿈

     

    씩씩하고 건강한 귀한 아들을 가지게 될 태몽입니다.

     

     

    친정에 갔던 아내가 물건을 가지고 시댁으로 들어오는 꿈

     

    건강하고 예쁜 귀한 아기를 가지게 될 태몽입니다.

     

     

    아내와 손을 잡고 다리를 걷는 꿈 

     

    건강하고 예쁜 귀한 아기를 가지게 될 태몽입니다.

     

     

    남편 꿈 해몽, 남편 얼굴 꿈, 남편과 자는 꿈 해몽, 남편이 다른 여자 만나는 꿈 해몽,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 남편이 때리는 꿈 해몽

     

    남편 꿈 해몽, 남편 얼굴 꿈, 남편과 자는 꿈 해몽, 남편이 다른 여자 만나는 꿈 해몽, 남편이 바

    남편이 나타나는 꿈은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동생, 친한 사람 등을 나타내거나, 자신의 일이나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남편에 대한 여러 가지 꿈해몽, 꿈풀이 등을 알

    lsoso.tistory.com

     

    어머니 꿈 해몽, 엄마 꿈 해몽, 어머니에 관한 꿈 해몽 27가지

     

    어머니 꿈 해몽 , 엄마 꿈 해몽 , 어머니에 관한 꿈 해몽 27가지

    어머니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어머니가 나를 쳐다보는 꿈 자신은 물론 어머니 건강에도 조심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아버지나 어머니와 함께 걷는 꿈 평

    lsoso.tistory.com

     

    아버지 꿈 해몽, 아빠 꿈 해몽, 아버지에 관한 꿈 해몽 17가지

     

    아버지 꿈 해몽 , 아빠 꿈 해몽 , 아버지에 관한 꿈 해몽 17가지

    아버지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아버지가 나오는 꿈 귀인, 조력자, 협조자 등의 도움으로 자신의 일이 잘 풀리고, 목표도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아버지의

    lsoso.tistory.com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돌아가신 엄마 꿈 해몽,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엄마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 돌아가신 엄마 꿈 해몽 ,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 돌아가신 엄

    돌아가신 어머니나 시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대부분 좋은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와 시어머니에 대한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꿈에 돌아가신 어머니가 보이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의 안색

    lsoso.tistory.com

     

    돌아가신 아버지 꿈 해몽,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 꿈 해몽 ,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를 꿈에서 보면 대체적으로 기쁘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부모품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