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아내 꿈 해몽, 아내가 죽는 꿈 해몽, 죽은 아내가 보이는 꿈 해몽 , 죽은 아내와 자는 꿈 해몽 , 죽은 아내가 나타난 꿈
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죽은 아내 꿈 해몽, 아내가 죽는 꿈 해몽, 죽은 아내가 보이는 꿈 해몽 , 죽은 아내와 자는 꿈 해몽 , 죽은 아내가 나타난 꿈

by DreamerK

목차


    사별한 아내에 관한 꿈은 자신의 일에 협조해 줄 귀인, 조력자, 협조자나 형제, 자식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별한 아내에 관한 꿈해몽, 꿈풀이 등을 알아봅니다.

     

     

    아내가 죽는 꿈

     

    집안에 시비, 갈등, 다툼 등 불화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아내가 죽어서 몹시 슬퍼하는 꿈

     

    손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의 손실이 생기거나, 부부 또는 가족 간의 불화나 가족들 중 질병, 사고, 시비, 다툼, 소송 등의 좋지 않은 일이 생가게 됨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죽은 아내가 보이는 꿈

     

    자신을 도와주는 귀인, 조력자, 협력자 등의 도움으로 현재 하고 있는 일과 사업, 학업에 좋은 성과를 내고 성공을 하게 되거나 예전에 실패나 포기했던 일을 다시 시작해서 성공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죽은 아내를 만나는 꿈

     

    자신이 바라고 원하던 일이나 소망이 이루어지거나 자신을 도와줄 귀인, 조력자, 협력자 등을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죽은 아내와 자는 꿈

     

    누군가와 계약, 청약, 협력, 동업 등을 하게 되거나 그 일에 대한 내용과 성사 여부를 논의하게 되거나 무언가 우연한 일이나 사건을 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내가-죽는-꿈
    죽은 아내 꿈 해몽

     

    죽은 아내가 문을 열고 내다보는 꿈

     

    가족 간의 시비, 갈등 다툼이 생기거나 주변 사람들과 서먹하거나 불편한 관계에 놓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은 아내가 문 밖에서 자신을 보고 있는 꿈

     

    자신의 뜻이나 의견이 가족이나 친지 등 누군가 반대를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은 아내가 방 안에 누워 있는 꿈

     

    집안에 우환, 불운 등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가족들 중 질병, 사고, 시비, 다툼, 소송 등을 당하게 됨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죽은 아내가 소복을 입고 방 안에 앉아 있는 꿈

     

    집안에 우환, 불운 등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절에 아내의 위패가 있는 꿈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되거나 입신양명하여 출세를 하고 명예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아내 꿈 해몽, 아내 임신 꿈 해몽, 아내가 (바람피는, 결혼하는, 다른 남자와 자는) 꿈해몽, 아내와 (싸우는, 헤어지는) 꿈해몽

     

    아내 꿈 해몽, 아내 임신 꿈 해몽, 아내가 (바람피는, 결혼하는, 다른 남자와 자는) 꿈해몽, 아내

    아내에 관한 꿈은 부모, 선생, 자식, 누나, 여동생, 친한 사람 또는 자신의 직업, 일거리, 취미 등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아내에 관한 여러 가지 꿈해몽, 꿈풀이 등을 알아봅니다. 아내가 바람피는

    lsoso.tistory.com

     

    아버지 꿈 해몽, 아빠 꿈 해몽, 아버지에 관한 꿈 해몽 17가지

     

    아버지 꿈 해몽 , 아빠 꿈 해몽 , 아버지에 관한 꿈 해몽 17가지

    아버지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아버지가 나오는 꿈 귀인, 조력자, 협조자 등의 도움으로 자신의 일이 잘 풀리고, 목표도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아버지의

    lsoso.tistory.com

     

    어머니 꿈 해몽, 엄마 꿈 해몽, 어머니에 관한 꿈 해몽 27가지

     

    어머니 꿈 해몽 , 엄마 꿈 해몽 , 어머니에 관한 꿈 해몽 27가지

    어머니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어머니가 나를 쳐다보는 꿈 자신은 물론 어머니 건강에도 조심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아버지나 어머니와 함께 걷는 꿈 평

    lsoso.tistory.com

     

    돌아가신 아버지 꿈 해몽,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 꿈 해몽 ,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를 꿈에서 보면 대체적으로 기쁘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부모품

    lsoso.tistory.com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돌아가신 엄마 꿈 해몽,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엄마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 돌아가신 엄마 꿈 해몽 ,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 돌아가신 엄

    돌아가신 어머니나 시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대부분 좋은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와 시어머니에 대한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꿈에 돌아가신 어머니가 보이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의 안색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