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 사랑이 좋아 [가사/듣기]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홍진영 - 사랑이 좋아 [가사/듣기]

by DreamerK

목차


    홍진영 - 사랑이 좋아


    2015년에 방영된 KBS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OST 곡..


    '사랑이 좋아'는 작사가 지훈과 개미, 작곡의 안영민 , 편곡의 오징징이 만든 곡으로

    전 세대가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와 기타 연주가 귀를 사로잡는다. 


    드라마 내용중 이동출(김갑수분)이 옥이(고두심분)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가슴 찡하면서 

    따뜻한 노랫말이 와 닿는다. 


    힘들고 외로울 때, 기쁘거나 슬플 때 이 노래가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어 줄 것이다. 

    '안영민'이 작곡하고 '박신혜'의 친오빠로 유명해진 기타리스트 '박신원'이 기타에 참여하였다. 

    그리고 '로코베리'의 '로코'가 베이스, '안영민'이 피아노 연주를 하였다.


    2016년도에 발표한 홍진영의 EP 앨범 [화양연화 (花樣年華)]에도 수록이 되었다.


    최근에 미스트롯에서 여고 1학년생인 최윤영양이 불러서 화제가 된 곡이기도 하다.


    ■ 홍진영 - 사랑이 좋아 [감상]



    ■ 홍진영 - 사랑이 좋아 [EP 앨범]

    홍진영 사랑이 좋아


    ■ 홍진영 - 사랑이 좋아 [가사]


    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

    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

    난 당신 밖에 없어요


    인생이 나를 울게 한대도

    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

    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

    이게 바로 인생 아닐까


    비바람 몰아쳐도 당신이 있고

    길 잃어 헤맬 때도 당신이 있어

    나는 알아 나는 알아

    당신이 내게 전부라는 걸


    돈이 없어도 내겐 당신이 있고

    친구들 날 떠나도 당신이 있어

    난 알아 나는 알아

    당신 없으면 나는 못살아


    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

    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

    난 당신 밖에 없어요


    인생이 나를 울게 한대도

    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

    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

    이게 바로 인생 아닐까


    슬플 때 내 곁에는 당신이 있고

    기쁠 때 웃을 때도 당신이 있어

    난 알아 나는 알아

    당신 없으면 나는 못살아


    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

    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

    난 당신 밖에 없어요


    인생이 나를 울게 한대도

    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

    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

    이게 바로 인생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