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 꽃 [감상/가사/듣기]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장윤정 - 꽃 [감상/가사/듣기]

by DreamerK

목차


    장윤정 - 꽃


    2005년에 5월에 발매된 장윤정 2집 앨범 [짠짜라] 수록곡..

    이후 '꽃'은 가을 분위기에 맞게 10월에 싱글 앨범으로도 발매되었다.


    '꽃'은 은 동양적인 느낌의 선율과 편곡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다가온다. 

    특히 우리의 전통 국악기인 해금과 가야금은 물론 첼로의 선율이 더해져 동서양의 

    음악적 향취를 듬뿍 담은 사운드가 풍성한 퓨전음악으로 만들어졌다.


    '꽃'은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며 그의 꽃이 되겠다는 예쁜 가사를 장윤정 특유의 

    목소리로 잘 표현하고 있다.


    ■ 장윤정 - 꽃 [감상/듣기]



    ■ 장윤정 - 꽃 [싱글 앨범]

    장윤정 꽃


    ■ 장윤정 - 꽃 [가사]


    날 찾아 오신 내님 어서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왓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 주고

    서로 행복나누면~니이라이라이라야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니이라이라이라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날찾아 오신 내님 어서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왔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주고

    서로 행복나누면~니이라이라이라야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니이라이라이라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