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기 - 한잔해 [가사/듣기/MV]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영기 - 한잔해 [가사/듣기/MV]

by DreamerK

목차


    영기 - 한잔해


    2008년 12월 28일에 발매된 영기 싱글 앨범 [한잔해] 타이틀 곡..


    영기는 2008년 MBC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개그맨 생활을 하다가

    MBC 오디션 프로그램인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1’에 출연해 

    본선까지 진출을 할 정도로 가창력을 인정 받으며 가수로서의 

    실력과 재능을 가지고 있었다.


    '한잔해'는 신나고 세련된 댄스 트로트 음악으로 술과 술자리에 관한

    그리고 요일 별로 한 잔을 해야 하는 이유와 군침 도는 안주 이야기가 

    담긴 재치있고 센스 있는 가사와 신나는 트로트 박자의 중독성 있는 

    리듬으로 흥을 돋구는 음악이다.


    ■ 영기 - 한잔해 [감상/뮤비]



    ■ 영기 - 한잔해 [싱글 앨범]


    ■ 영기 - 한잔해 [가사]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단 한잔해


    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

    화요일일은 화가 나니까

    숙취에 한잔

    목이 말라 한잔

    금요일은 불금 이니까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삼겹살에 한잔 때리자

    치킨에다 한잔 때리자

    두부김치 해물파전

    시원한 한잔 주세요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단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단 한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