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 바람의 노래 [가사/듣기/라이브]
본문 바로가기

국내 가요

조용필 - 바람의 노래 [가사/듣기/라이브]

by DreamerK

목차


    조용필 - 바람의 노래


    1997년에 발표한 조용필 16집 앨범 [Eternally Cho Yong Pil 16]

    타이틀 곡..


    가왕 조용필의 14집,15집 앨범이 이전 앨범들에 비해서 상업적으로 

    인기를 끌지를 못하면서 약간의 침체기에 빠지는듯 했으나 조용필은 

    16집 앨범을 발표하며 '바람의 노래'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활발한 콘서트 활동을 하였다.


    가요 명곡으로 엠씨 더 맥스,이영현,박상민, 설운도, 하동균,손진영등 

    많은 가수들이 커버를 하였다.


    2017년 방영된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소향이 OST로 불렀다.


    ■ 조용필 - 바람의 노래 [감상/라이브]


    ■ 조용필 - 바람의 노래 [16집 앨범]

    조용필 바람의 노래


    ■ 조용필 - 바람의 노래 [가사]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