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 한잔해 [가사/듣기/MV]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박군 - 한잔해 [가사/듣기/MV]

by DreamerK

목차


    박군 - 한잔해


    2019년 9월 17일에 발매된 박군 싱글 앨범 

    [한잔해] 타이틀 곡.


    원래 '한잔해'는 영기가 부른 곡이었지만 

    가수가 박군으로 바뀌었다.


    박군은 실력파 트로트 가수로 EDM 프로듀서 

    '바비문'과 함께 '한잔해'를 신나고 세련된 

    트로트 댄스 음악으로 편곡했다.


    특히 박군의 경운기 춤과 뮤직비디오와 함께 

    박군의 ‘노래방에서 인싸 되는 법’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SNS에서 커버 영상까지 

    올라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잔해'는 센스 있는 가사와 신나는 특유의 

    트로트 박자의 리듬이 중독성을 가지고 있는 

    곡으로 성인가요를 대중화 시키는데 

    큰 몫을 하고 있다.


    ■ 박군 - 한잔해 [감상/뮤비]


    ■ 박군 - 한잔해 [싱글 앨범]

    박군 한잔해


    ■ 박군 - 한잔해 [가사]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

    화요일은 화가 나니까

    숙취에 한잔

    목이 말라 한잔

    금요일은 불금 이니까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삼겹살에 한잔 때리자

    치킨에다 한잔 때리자

    두부김치 해물파전

    시원한 한잔 주세요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