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정 - 나는 꽃이 아닙니다 / 가사 듣기 노래
본문 바로가기

트롯 & 전통 가요

김태정 - 나는 꽃이 아닙니다 / 가사 듣기 노래

by DreamerK

목차


    김태정 - 나는 꽃이 아닙니다

    김태정---나는-꽃이-아닙니다
    김태정 - 나는 꽃이 아닙니다

    나는 꽃이 아닙니다

    노래 : 김태정

    작사 : 조운파

    작곡 : 조운파

    편곡 : 정경천

    앨범 : 백지로 보낸 편지/사랑의 이야기

    발매일 : 1981. 09. 10

     

     

    김태정 - 나는 꽃이 아닙니다 [듣기]

     

    추천 노래 듣기

    윤시내 - 목마른 계절 / 가사 듣기 노래

     

    윤시내 - 목마른 계절 / 가사 듣기 노래

    윤시내 - 목마른 계절목마른 계절노래 : 윤시내작사 : 박지훈작곡 : 이세건앨범 : 윤시내 5집발매일 : 1987. 05. 10   윤시내 - 목마른 계절 / 라이브 윤시내 - 목마른 계절 / 듣기 추천 노래 듣기

    lsoso.tistory.com

    정종숙 - 강변의 추억 (번안곡) / 가사 듣기 노래

     

    정종숙 - 강변의 추억 (번안곡) / 가사 듣기 노래

    정종숙 - 강변의 추억강변의 추억원곡 : Rivers of Babylon (Boney M)노래 : 정종숙개사 : 김재종편곡 : 신병하앨범 : 정종숙 골든 디럭스 20발매일 : 1979. 07. 12   정종숙 - 강변의 추억 [듣기] 추천 노

    lsoso.tistory.com

    정윤선 - 영원한 연인 / 가사 듣기 노래

     

    정윤선 - 영원한 연인 / 가사 듣기 노래

    정윤선 - 영원한 연인영원한 연인노래 : 정윤선작사 : 이경미작곡 : 이현섭앨범 : 영원한 연인 / 아름다운 눈동자발매일 : 1981. 07. 01   정윤선 - 영원한 연인 / 듣기 정윤선 - 영원한 연인 /

    lsoso.tistory.com

    방주연 - 내 마음 나도 몰라 / 가사 노래 듣기

     

    방주연 - 내 마음 나도 몰라 / 가사 노래 듣기

    방주연 - 내 마음 나도 몰라  내 마음 나도 몰라 노래 : 방주연작사 : 손석작곡 : 박성규앨범 : 내 마음 나도 몰라 / 손목은 왜 잡아요발매일 : 1974년 3월 6일   방주연 - 내 마음 나도 몰라

    lsoso.tistory.com

    유지나 - 저 하늘의 별을 찾아 [가사/듣기/노래]

     

    유지나 - 저 하늘의 별을 찾아 [가사/듣기/노래]

    유지나 - 저 하늘의 별을 찾아 '저 하늘의 별을 찾아'는 1998년에 발매된 곡으로, 민요 가수이자 트로트 가수인 유지나의 정규 1집 앨범 [저 하늘 별을 찾아] 동명의 타이틀 곡이자 유지나의 트로트

    lsoso.tistory.com

     

    김태정 - 나는 꽃이 아닙니다 [가사]

     

    나는 꽃이 아닙니다
    나는 별도 아닙니다
    늘 이런 외로움을 
    달랠 수가 없어요
    사랑하는 당신이
    까닭 없이 떠난 뒤에
    길 잃은 사슴처럼 
    눈보라 속에서 서있네
    다시 돌아오세요
    기다리고 있어요
    날 울리지 마세요
    다시 돌아오세요

    사랑하는 당신이
    까닭 없이 떠난 뒤에 
    길 잃은 사슴처럼
    눈보라 속에 서있네
    다시 돌아오세요
    기다리고 있어요
    날 울리지 마세요
    다시 돌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