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가사/듣기/MV]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송가인 -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가사/듣기/MV]

by DreamerK

목차


    송가인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12월 26일에 공개된 송가인 

    정규 2집 앨범 [몽(夢)] 수록곡.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는 

    트롯전국체전 메인 테마곡으로 

    사용된 곡으로 코로나에 지친 

    국민들에게 힘을 주기 위해

    KBS2 ‘트롯전국체전’에서 

    먼저 공개 되었다.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는

    최비룡 작사, 최고야 작곡의 곡으로

    신나는 댄스곡 스타일의 트로트 곡으로

    송가인의 명품 목소리와 더불어 

    중독성 있는 맬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는 

    음원이 공개된 지 10일 만에 

    ‘트롯전국체전’ 공식 페이스북에서만 

    조회수 100만 이상이 되는등 

    송가인의 인기가 여전히 최고이며

    트로트가 대세임을 확인 시켜 주었다.

     

    송가인 -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감상/뮤비]

    송가인 -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 송가인 -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듣기]

     

    ■ 송가인 -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2집 앨범 몽(夢)]

    송가인 -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 송가인 -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가사]

     

    쿵짝 쿵짝 리듬에 맞춰

    야야 야야 노래를 해요

    춤추는 세상 신나는 세상

    마음껏 즐겨 보아요

    삑삑 삑삑 꾀꼬리 되어

    야야 야야 따라해 봐요

    즐거운 세상 행복한 세상

    십년은 젊어 진대요

    모이자 트로트 전국팔도 모두 모이자

    부르자 트로트 남녀노소 모두 부르자

    즐기자 트로트 안방1열 국민 트로트

    모이자 부르자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뽕짝 뽕짝 리듬에 맞춰

    룰루 랄라 노래를 해요

    당신이 좋아 기분이 좋아

    인생은 정말 즐거워

    삑삑 삑삑 꾀꼬리 되어

    룰루 랄라 따라해 봐요

    즐거운 세상 행복한 세상

    십년은 젊어 진대요

    모이자 트로트 전국팔도 모두 모이자

    부르자 트로트 남녀노소 모두 부르자

    즐기자 트로트 안방1열 국민 트로트

    모이자 부르자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근심걱정 하지마요 콧노래를 불러요

    노래하고 춤을춰요 브라보 화이팅

    세상이 아름다워요

    모이자 트로트 전국팔도 모두 모이자

    부르자 트로트 남녀노소 모두 부르자

    즐기자 트로트 안방1열 국민 트로트

    모이자 부르자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노래하며 춤을 춥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