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설민 - 내가 왔어요 / 가사 듣기 노래
본문 바로가기

트롯 & 전통 가요

우설민 - 내가 왔어요 / 가사 듣기 노래

by DreamerK

목차


    우설민 - 내가 왔어요

    우설민---내가-왔어요
    우설민 - 내가 왔어요

    내가 왔어요

    노래 : 우설민

    작사 : 우설민

    작곡 : 김정일

    앨범 : 내가 왔어요

    발매일 : 2020. 11. 13

     

     

    우설민 - 내가 왔어요 / 라이브

     

    우설민 - 내가 왔어요 / 듣기

     

     

    우설민 - 내가 왔어요 / 가사

     

    왔어요 왔어요 사랑 찾아 내가 왔어요
    가슴을 부여 안고 함께 울었던
    그 사람을 찾아왔어요
    사랑 없이 보낸 세월 얼마나 서러웠소
    그 마음 나는 알아요
    내가 왔어요 허 내가 왔어요
    늦게 와서 정말 미안해
    사랑 찾아 내가 왔어요
    왔어요 왔어요 사랑 찾아 내가 왔어요
    가슴을 부여 안고 함께 울었던
    그 사람을 찾아왔어요
    사랑 없이 보낸 세월 얼마나 서러웠소
    그 마음 나는 알아요
    내가 왔어요 허 내가 왔어요
    늦게 와서 정말 미안해
    사랑 찾아 내가 왔어요
    내가 왔어요 허 내가 왔어요
    늦게 와서 정말 미안해
    사랑 찾아 내가 왔어요

     

     

    추천 노래 듣기

    배금성 사랑이 비를 맞아요 / 가사 노래 듣기

     

    배금성 사랑이 비를 맞아요 / 가사 노래 듣기

    배금성 - 사랑이 비를 맞아요  작사 : 이은청작곡 : 이은청싱글 : 사랑이 비를 맞아요발매일 : 2022년 7월 11일   배금성 - 사랑이 비를 맞아요 / 가사 1 사랑이 비를 맞을 때 울어도 남들은 몰

    lsoso.tistory.com

    박우철 - 연모 / 가사 듣기 노래

     

    박우철 - 연모 / 가사 듣기 노래

    박우철 - 연모 작사 : 김병걸작곡 : 이동훈앨범 : 연모/올가미/돌아와발매일 : 2014. 02. 17   박우철 - 연모 / 가사 1.이도 저도 못 하면서 사랑 했었다앞이 캄캄 안 보이지만당신과 나 약속

    lsoso.tistory.com

    박군 - 유턴하지 마 / 가사 듣기 노래

     

    박군 - 유턴하지 마 / 가사 듣기 노래

    박군 - 유턴하지 마유턴하지 마노래 : 박군작사 : 박진복작곡 : 박상철싱글 : 유턴하지 마발매일 : 2021. 11. 28   박군 - 유턴하지 마 / 라이브 박군 - 유턴하지 마 / MV   박군 - 유턴하지 마 / 가사

    lsoso.tistory.com

    나태주 - 인생열차 / 가사 듣기 노래

     

    나태주 - 인생열차 / 가사 듣기 노래

    나태주 - 인생열차인생열차노래 : 나태주작사 :  윤태지작곡 : 박현진앨범 : 인생열차 발매일 : 2020. 09. 15   나태주 - 인생열차 / 라이브 나태주 - 인생열차 / 듣기   관련 노래 듣기박우철 - 연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