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가사/듣기/MV]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임영웅 -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가사/듣기/MV]

by DreamerK

목차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2018년 8월 20일에 발매된

    임영웅 싱글 앨범 타이틀 곡.


    앨범을 발표할 당시 무명가수였던 

    임영웅은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으로 

    실력을 인정 받으며 이름을 알렸다.


    현재 최고의 트로트 가수로 

     ‘2020 트롯 어워즈’에서 신인상과 

    함께 6관왕을 수상하였고,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광고모델 부문과 트로트 가수 부문에서 

    1위에 올라 2관왕을 차지했다.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까지 

    수상을 하였다.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는 

    밝고 가벼운 신나는 트로트 노래로

    임영웅의 장점인 깊고 부드러운 

    목소리와 간드러지는 꺾기가 

    어우러진 곡이다. 


    가사의 내용은 

    연인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다 

    보고싶은 마음에 자신이 

    연인에게 가겠다는 내용으로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더 늦기 전에 빨리 가겠다는 

    내용의 노래이다


    임영웅 -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듣기/뮤비]


    ■ 임영웅 -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싱글 앨범]

    임영웅 엘리베이터


    ■ 임영웅 -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가사]


    터벅터벅 그 걸음으로

    어느 세월에 내게 오나요

    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

    날개를 달고 와야죠

    이리저리 돌아보면서

    어느 천년에 내게 오나요

    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

    빨리빨리 오세요


    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

    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


    어~허야 내가 내가 간다

    그리운 내 님 곁으로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터벅터벅 그 걸음으로

    어느 세월에 내게 오나요

    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

    날개를 달고 와야죠

    이리저리 돌아보면서

    어느 천년에 내게 오나요

    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

    빨리빨리 오세요


    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

    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


    어~허야 내가 내가 간다

    그리운 내 님 곁으로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