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잠언 -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가사/듣기]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홍잠언 -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가사/듣기]

by DreamerK

목차


    홍잠언 -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2019년 5월 9일에 발매된 홍잠언 가요계 

    데뷔 앨범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타이틀 곡.

     

    9살의 어린 나이로 가요계에 데뷔한 

    홍잠언은 KBS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박상철의 ‘항구의 남자’를 불러 당당히 

    최우수상을 받고 트로트 신동으로 

    가요계를 깜짝 놀라게 하였다.

     

    이후 KBS ‘가요무대’와 '아침마당'에 

    출연하였으며, 2018년 12월 송해 선생님이 

    작곡가 신재동님을 추천하여 

    앨범 타이틀 곡인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를 발매하였다.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는 

    신재동 선생이 작사,작곡을 한 곡으로 

    대중성을 갖춘 신나는 곡이다.

     

    현재 TV조선에서 방영중인 

    '미스터 트롯'의 최연소 출연자로 

    많은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트로트계의 샛별이다.

     

    ■ 홍잠언 -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감상]

    홍잠언 -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 홍잠언 -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앨범]

    홍잠언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 홍잠언 -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가사]

     

     큰 소리로 울면서 태어났단다.

    세상아 정말 반갑다

    이제부터 내 세상이다.

    내 갈길 막지를 마라

    돈도 명예도 사랑도 인생도

    두 손에 꽉 쥐고 산다

    나이가 어리다고 비웃지마라,

    사나이란다

    사랑이 무어냐고 묻지를 마라,

    나도 남자다

    세상이 아무리 힘들어도

    폼 나게 폼 나게 살아간다

    나는 나는 꿈 있는 남자,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큰 소리로 울면서 태어났단다.

    세상아 정말 반갑다

    이제부터 내 세상이다.

    내 갈길 막지를 마라

    돈도 명예도 사랑도 인생도

    모두가 내 것이란다

    나이가 어리다고 비웃지마라,

    사나이란다

    사랑이 무어냐고 묻지를 마라,

    나도 남자다

    세상이 아무리 힘들어도

    폼 나게 폼 나게 살아간다

    나는 나는 꿈 있는 남자,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