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 사랑의 배터리 [가사/듣기]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홍진영 - 사랑의 배터리 [가사/듣기]

by DreamerK

목차


    홍진영 - 사랑의 배터리


    2009년에 발매된 홍진영 싱글 앨범 

    [사랑의 배터리] 타이틀 곡.


    2008년 KBS '안나의 실수'의 

    주인공 안나역의 홍진영의 

    솔로 데뷔 앨범이다.


    '사랑의 배터리'는 신나고 경쾌한 

    리듬의 곡으로 국내 최고의 

    발라드와 R&B 작곡가인 조영수와 

    작사가 강은경이 만든 곡이다. 


    조영수가 처음으로 만든 

    트로트곡으로 회제가 되었다.


    '사랑의 배터리'가 폭발적인 

    히트를 기록하며 국민 트로트곡으로 

    등극하며 홍진영을 인기가수의 

    반열에 올려놓은 곡이기도 하다.


    세대를 초월하여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 홍진영 - 사랑의 배터리 [감상]


    ■ 홍진영 - 사랑의 배터리 [앨범]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



    ■ 홍진영 - 사랑의 배터리 [앨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얼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몸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나만을 위해 줄 당신이 바로 내겐 짱이랍니다


    한번 더 나를 안아주세요

    가슴이 터지도록 안아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당신이 필요해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사랑을 가득 넣어주세요

    가슴에 넘치도록 넣어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나 지금 외로워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아무리 힘든 날에도

    당신만 있다면

    힘들지 않아 나는 슬프지 않아

    당신 곁이라면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사랑의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