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 동반자 [가사/듣기/라이브]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태진아 - 동반자 [가사/듣기/라이브]

by DreamerK

목차


    태진아 - 동반자

     

    2004년 4월 8일에 발매된 태진아 

    정규 앨범 [2004 태진아] 타이틀 곡.


    충북 보은 출신인 태진아는 1972년 

    '내 마음 급행열차'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하였다.


    1974년에 '추억의 푸른 언덕'으로 

    MBC 10대 가수 가요제에서 

    인기 가수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렸다.


    1980년 미국으로 이민을 가게 되었고

    1988년에 귀국하여 '옥경이'를 발표하며

    '옥경이'가 초대박 히트를 치게 된다.


    '옥경이' 앨범이 150만장 이상이 팔리며

    최고의 인기 가수 자리에 올랐다.


    '동반자'는 

    태진아의 차남인 가수 이루가 작사하고 

    태진아가 작곡한 곡으로 엄지를 앞으로 

    내미는 춤이 좋은 반응을 보였고,

    노래 또한 '전국 톱 10 가요쇼'에서 

    무려 19주 동안 1위를 차지하는 

    대박 히트를 쳤다.


    태진아 - 동반자

    [듣기/감상]



    ■ 태진아 - 동반자

    [라이브/Live]


    ■ 태진아 - 동반자 [앨범]

    태진아 동반자


    ■ 태진아 - 동반자 [가사]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 생애 최고의 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 살고 못 사는 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 생애 최고의 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 살고 못 사는 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 생애 최고의 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 살고 못 사는 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영원한 동반자여 영원한 동반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