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 소나기 [노래]
본문 바로가기

성인 가요

임영웅 - 소나기 [노래]

by DreamerK

목차


    임영웅 - 소나기 [가사/듣기/라이브]

     

    '소나기'는 2016년 8월 8일에 발매된 임영웅 디지털 싱글 앨범 [미워요/소나기] 수록곡으로 타이틀 곡인 '미워요'와 함께 임영웅의 데뷔곡이다.

     

    '소나기'는 우지민 작사, 작곡의 트로트 곡으로 임영웅 특유의 시원시원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곡으로, 특히 2018년에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이후 지금까지 600만 뷰가 넘을 정도로 꾸준하게 애청되며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임영웅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트로트 핫 스타로 1991년 경기도 연천 생이며 갈월중학교, 동남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하였다.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가요계에 데뷔하였다.

     

    2020년에 방영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최종 미스터트롯 1위를 차지하였으며 현재 TV조선 프로그램인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에 출연 중이며 예능, 광고, 라디오 등에서 최고의 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임영웅 - 소나기 [노래] 

    임영웅 - 소나기

     

    임영웅 - 상사화, 하얀나비, 소나기 [라이브]

    임영웅 - 소나기

     

    임영웅 - 소나기 [싱글 앨범]

    임영웅 - 소나기

     

    임영웅 - 소나기 [가사] 

     

    소나기만 뿌려주고 가네요

    하늘에 구름이 흘러가듯이
    내 맘을 홀리는 사람
    못 본 척 돌아서며 찬비만 뿌릴 때면
    가슴이 가슴이 저려온다
    강물 같은 세월에 그림 같은 집 짓고
    알콩달콩 살고 싶은데

    아 사랑아 내 사랑 냉정하기만 한 사랑
    이럴 거면 눈길은 왜 줘
    아 사랑아 내 사랑 눈물 없는 내 사랑
    소나기만 뿌려주고 가네요

    사나이 가슴에 불을 붙이고
    심장을 달구는 그대
    첫눈에 반해도 두 눈에 반해도
    내 맘을 내 맘을 몰라준다
    살짝 웃는 모습에 내 가슴은 타올라
    터질 듯이 폭발하는데

    아 사랑아 내 사랑 냉정하기만 한 사랑
    이럴 거면 눈길은 왜 줘
    아 사랑아 내 사랑 눈물 없는 내 사랑
    소나기만 뿌려주고 가네요
    소나기만 뿌려주고 가네요
    소나기만 뿌려주고 가네요

     

     

    추천 ☞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듣기/라이브/MV]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듣기/라이브/MV]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2021년 3월 9일에 발매된 임영웅 디지털 싱글 앨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타이틀 곡이다. 임영웅의 싱글곡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