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꿈 해몽, 모자쓰는 꿈 해몽 , 모자 사는 꿈 해몽 , 모자 받는 꿈 해몽 정리
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모자 꿈 해몽, 모자쓰는 꿈 해몽 , 모자 사는 꿈 해몽 , 모자 받는 꿈 해몽 정리

by DreamerK

목차


    모자에 관한 꿈은 조력자, 협조자, 윗사람, 명예, 권세, 계급, 보호자, 집, 직업, 신분 등을 상징합니다. 모자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모자를 쓰는 꿈

     

    자신이 속한 직장, 조직 등에서 승진 등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되거나 권력과 명예를 가지게 되며 신분이 상승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모자를 벗는 꿈

     

    휴가, 휴직, 휴업 등을 하게 되거나 연수, 여행 등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 모자를 쓰는 꿈 

     

    취업, 입학, 합격, 당선 등 행운이 들어오며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학생 모자나 관모 등 새 모자를 사서 쓰는 꿈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명예를 얻고 출세하며 취업, 승진, 입학, 합격, 당선, 승리 등 자신의 신분이 변화가 되며 자신의 위치, 직책, 직위가 변하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모자를 받거나 얻는 꿈 

     

    횡재수가 들어와서 재물가 돈이 들어오고 새로운 계획이나 일, 사업 등을  추진, 실행을 하게 되거나 현재 자신의 신분, 지위가 변하게 되며 권리나 이권을 가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자 꿈 해몽

     

    모자를 줍는 꿈  

     

    많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권리를 얻게 되며 새로운 계획, 실행 및 새로운 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모자를 주는 꿈 

     

    취업, 이직, 입학 등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일과 사업 등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모자를 파는 꿈 

     

    해고, 좌천, 실직, 실패, 사고 등 자신의 신분, 지위가 하락이 되고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모자를 잃어버리는 꿈

     

    가족들 간에 시비, 갈등 다툼 등 집안에 불화가 생기거나 직장, 학교, 조직 등에서 손해를 보거나 불이익을 당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모자를 도둑맞는 꿈 

     

    자신이 맡은 임무나 업무를 완수하지 못하거나 실수를 하게 되며 그로 인하여 지적을 받게 되거나 명예를 잃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모자쓰는 꿈 해몽

     

    모자를 빼앗기는 꿈 

     

    자신이 해 온 일이나 업무를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거나 자신의 업적이나 공을 다른 사람이 가로채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모자에 꽃을 꽂는 꿈

     

    취업, 승진, 입학, 합격, 당선, 승리, 성공 등의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출세를 하고 명예를 얻게 되는 의미의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모자를 손질하는 꿈 

     

    가족, 친지, 지인, 상사, 후배  등과의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주위 사람들로부터 신뢰, 신임을 얻게 되는 의미의 좋은 꿈입니다.

     

     

    모자를 세탁하는 꿈

     

    현재 자신이 처한 장애, 난관, 어려움 등이 없어지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며 명예를 얻고 이득을 보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모자 사는 꿈 해몽

     

    모자를 태우거나 찢는 꿈 

     

    이직, 전직, 승진, 전학, 창업 등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지, 지인 등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자가 망가지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장애, 난관 등으로 곤란을 겪게 되거나 어려움에 처하게 되고 자신의 현재 지위가 하락이 되고 명예가 실추되는 의미의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흰 모자를 쓰는 꿈 

     

    유산, 유물 등을 상속을 받게 되거나 자신의 권리, 이권 등을 가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보석, 다이아몬드가 달린 모자를 쓰고 있는 꿈 

     

    취업, 승진, 합격, 당선, 입학, 성공, 승리 등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모자 받는 꿈 해몽

     

    모자가 바람에 날아가는 꿈 

     

    자신을 도와주던 귀인, 조력자와 헤어지게 되거나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등 자신의 명예와 지위가 실추가 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모자를 쓰고 거울에 비춰 보는 꿈 

     

    기다리던 반가운 친지, 지인 등을 만나게 되거나 소식을 듣게 되는 의미의 좋은 꿈입니다.

     

     

    모자에 금, 보석, 돈, 과일, 등의 물건을 담는 꿈 

     

    자신만의 창의적인 창작품, 아이디어, 아이템 등의 성공으로 경제적인 이득을 보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모자를 쓰고 말을 타는 꿈

     

    취업, 승진, 입학, 합격 등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가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거울 꿈 해몽, 거울 보는 꿈 해몽 47

     

    거울 꿈 해몽 , 거울 보는 꿈 해몽 47가지

    거울에 관한 꿈은 협조자, 소식, 중개인, 애인, 신분, 신분증, 마음, 영감 등을 표현한다고 합니다. 거울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거울로 얼굴을 보는 꿈 예사롭지 않은 사람을

    lsoso.tistory.com

     

    휴대폰 꿈 해몽 정리합니

     

    휴대폰 꿈 해몽 정리합니다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휴대폰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휴대폰을 새로 구입하는 꿈 현재 하는 일이나 사업에 도움을 줄 귀인, 조력자, 동업자 등을 만나거나 소개를 받게

    lsoso.tistory.com

     

    안경 꿈 해몽 13

     

    안경 꿈 해몽 13가지

    안경에 관한 꿈은 지위, 협조자, 투시력, 지혜, 통찰력, 권리 명예, 선전, 과장, 위장 등의 일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할 수 았습니다. 여러 가지 안경애 관한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안경을 쓰는

    lsoso.tistory.com

     

    시계 꿈 해몽, 시계에 관한 꿈 해몽 17

     

    시계 꿈 해몽 , 시계에 관한 꿈 해몽 17가지

    시계에 관한 여러 가지 꿈 해몽들을 알아봅니다. 시계를 사는 꿈 자신의 낭비벽이나 방탕한 생활 방식에 문제가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생활방식에 문제가 있음을 주의하라는 암시

    lsoso.tistory.com

     

    금반지 꿈 해몽, 금반지 줍는 꿈 해몽, 금반지 끼는 꿈 해몽, 금반지 받는 꿈 해몽, 은반지 꿈 해몽, 백금반지 꿈

     

    금반지 꿈 해몽 , 금반지 줍는 꿈 해몽 , 금반지 끼는 꿈 해몽 , 금반지 받는 꿈 해몽 , 은반지 꿈

    금반지는 일반적으로 부귀, 명예, 재물, 결혼, 계약, 등을 상징합니다. 금반지를 줍는 꿈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며, 미혼자는 결혼을 하게 될 가능성이 있고, 기혼자는 집이나 부동산을 계약하게

    l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