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 - 쉬운 여자 아니에요 (Feat. 정형돈) / 가사 듣기 노래
본문 바로가기

트롯 & 전통 가요

리지 - 쉬운 여자 아니에요 (Feat. 정형돈) / 가사 듣기 노래

by DreamerK

목차


    리지 - 쉬운 여자 아니에요

    리지---쉬운-여자-아니에요
    리지 - 쉬운 여자 아니에요

    쉬운 여자 아니에요 (Feat. 정형돈)

    노래 : 리지 (오렌지 캬라멜)

    작사 : 김세환, 여진수

    작곡 : 김세환, 여선생

    편곡 : 여선생

    싱글 : 2015. 01. 23

     

     

    리지 - 쉬운 여자 아니에요 / 라이브

     

    리지 - 쉬운 여자 아니에요 / MV

     

    리지 - 쉬운 여자 아니에요 / 가사

     

    쉬운 여자 쉬운 여자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뻔한 그런 느끼한 말들로
    나를 꼬시려고 하지 마세요 (마세요)
    내가 만만하게 보이나요
    사랑이 무슨 장난인가요 oh oh

    아 바보 같은 사람아
    내가 싫은 말만 골라하네요
    아 그런 뻔한 말들로
    내 맘을 훔쳐갈 수는 없어요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아니에요)
    괜히 찔러보지 말아요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아니에요)
    내가 내가 쉬워 보이나요

    쉬운 여자 쉬운 여자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그런 명품 핸드백으로
    나를 꼬시려고 하지 마세요 (마세요)
    내가 만만하게 보이나요
    사랑이 무슨 마트인가요 oh oh

    아 바보 같은 사람아
    내가 싫은 짓만 골라하네요
    아 그런 돈 몇 푼으로
    내 사랑을 구매할 순 없어요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아니에요)
    괜히 찔러보지 말아요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아니에요)
    내가 내가 쉬워 보이나요

    잘해주니까 웃어주니까
    내가 내가 쉬워 보였나요

    (나는 쉽냐 이런)
    손도 다 잡아놓고 입도 다 맞춰놓고
    혼자 꽃등심 6인분 다 먹어놓고
    이제 와서 쉬운 여자가
    아니아니아니아니 아니라니
    지금 장난해 내가 만만해
    나는 뭐 쉬운 남자냐
    다 해주니깐 이걸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아니에요)
    괜히 찔러보지 말아요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아니에요)
    내가 내가 쉬워 보이나요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괜히 찔러보지 말아요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내가 내가 쉬워 보이나요
    내가 내가 쉬워 보였나요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추천 노래 듣기

    김양 - 흥부자 / 가사 듣기 노래

     

    김양 - 흥부자 / 가사 듣기 노래

    김양 - 흥부자흥부자노래 : 김양작사 : 김지환, 알고보니 혼수상태작곡 : 김지환, 알고보니 혼수상태편곡 : 구희상, 알고보니 혼수상태싱글 : 흥부자 발매일 : 2019. 04. 30   김양 - 흥부자 / 라이

    lsoso.tistory.com

    강혜연 - 왔다야 / 가사 듣기 노래

     

    강혜연 - 왔다야 / 가사 듣기 노래

    강혜연 - 왔다야왔다야노래 : 강혜연작사 : 최준호작곡 : 최준호편곡 : 신강우미니 앨범 : 왔다야 발매일 : 2018. 10. 31   강혜연 - 왔다야 / MV 강혜연 - 왔다야 / 라이브   관련 노래 듣기김양 -

    lsoso.tistory.com

    윙크 - 얼쑤 / 가사 듣기 노래

     

    윙크 - 얼쑤 / 가사 듣기 노래

    윙크 - 얼쑤얼쑤노래 : 윙크작사 : 마경식작곡 : 마경식싱글 : 얼쑤발매일 : 2010. 02. 02   윙크 - 얼쑤 / 라이브 윙크 - 얼쑤 / 듣기   윙크 - 얼쑤 / 가사 얼쑤 얼쑤 얼쑤 울고 불고 했던 지

    lsoso.tistory.com

    소유미 - 알랑가몰라 / 가사 듣기 노래

     

    소유미 - 알랑가몰라 / 가사 듣기 노래

    소유미 - 알랑가몰라알랑가몰라노래 : 소유미작사 : 소명(소명호)작곡 : 소명(소명호)편곡 : 조성준싱글 : 2020. 06. 03   소유미 - 알랑가몰라 / 가요무대 소유미 - 알랑가몰라 / MV 추천 노래 듣기

    lsoso.tistory.com

    연지후 - OK OK / 가사 듣기 노래

     

    연지후 - OK OK / 가사 듣기 노래

    연지후 - OK OKOK OK노래 : 연지후작사 : 연지후작곡 : 김민진앨범 : OK OK발매일 : 2015. 03. 16   연지후 - OK OK / 라이브 연지후 - OK OK / MV   연지후 - OK OK / 가사 왜 그래 뭘 그리 망설여 꼭 한

    lsoso.tistory.com